차량은 BMW 740Li
17년4월식입니다
주행거리3만3천키로운행했구요
AS받을게좀있어서 그간 전화연결도
안돼던 서비스센터에 간신히 연결이됐지요
근데 오늘 너무황당한 이야기를하네요
저. 차량서비스예약좀하려구요
답.차번호말해주세요
저.XXXXXXXX
답.어떤증상인가요?
저.차가 후진할때 하부에서 딱딱딱 소리가나고
빽미러유리가 내려갈때 떨면서 내려가는것
운전석문짝몰딩이 덜렁거리는것 예약좀하려구요
답.잠지만요
.....
답.고객님 지금가장빠른 예약날짜는
빽미러관련은 내년2월이후가능하시구요
하부소음관련은 내년8월이후가능하십니다
저. 네?? 8월이요??
지금장난하시는거죠?
차보증기간도 내년4월까지인데
8월이면 돈주고고치라는거에요?
답.하부소음 매카닉이 딱한분계셔서
어쩔수없습니다
젤빠른게 내년8월이후입니다
저. 아니 말같은소리를해야 답을하죠
장난치는거자나요지금
답.....
저.됐구요 직접가서 이야기할께요
답.네
제가 지금까지 수많은 차들을 타보고 사봤지만
이런황당한 통화는 처음이였습니다
와...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요ㅡㅡ
만약 내년8월에 예약하고 사정상 못가면
2020년6월에나 또예약해주겠어요
진짜 말이냐 막걸리냐 해도너무하네요진자
추천이라도 밖아주세요
강남역서비스센터 02 586 3331
다시는 BMW는 사지않겠습니다ㅜㅜ
간단한 수리 3개월은 기다려봤는데..
10개월 대기?
리얼인가요..
솔직히 as포기하고 수입차타는거임.
현기차 as생각했다간 ㅋㅋ 국산차사는 이유가있음
르노 쉐비 다 똑같음. 그냥 호구
정기점검도 아니고 소음은 대신고쳐줘봐야 돈도안되고 컴플레인만걸리니 차량구입한 해당딜러아니면안해줌
그럼 더큰문제인데이거
그래서 할인덜받더라도메인딜러에서 사는거죠 코리아에서 다똑같은 서비스라고 하지만 같을수가없음 오일교환같은 단순작업이야 아무곳이나가도 당연히해주는데 소음이나 중요한결함은 당연히 자기딜러사에서 판매된것아니면 안해줌
왜 안해주냐고하겠지만 그 해당 딜러서비스는 놀고먹나요 서비스센터 매출도 올려야할텐데 돈안되는 서비스매달리기시작하면 거기직원들 다짤림 그런결함은 구입한해당딜러로가서 얘기하는게맞겠죠
저두 현기 3대 20년넘게 운행했지만 최근은 14년 되가는세타1 2.4 엔진 차종 ~~
오전에 모비스wpc검색 후 동네 기아부품점 가서 직접구입 후 사설 센터 가서 수리 완료~~ 1일만에 수리가 가능합니다
물론 부품점에서 부품이 없을시 2~3일정도 소요되지만~ 빠른 수리가 가능하네여~~ 그래도 다음차는
욕처먹어도 내구성 강자 도요타 차종이나 렉서스 고려중입니다 독일차의 감성을 느끼기에는 ~~as망이나
대기시간이 발목을 잡는거 같네여~~ 물론 새차기준 3년 마다 차량교환주기를 가질수 있는환경과 능력이 된다면 독일차로
갈거같네여~!!
장점이 하나도없어요.. 고질병부터 내구성 ㅈ망 서비스 ㅈ망 ㅋㅋ
저느 독일3사 다타고나서(마지막이 A7) 렉서스로 넘어왔는대
서비스 좋고 차에 대한 고질병 및 소음 스트레스없이 아주 만족스럽네요
직원에 당당한 8월예약고지이며
그에대한이유가 하부소음담당이 한명이라 어쩔수없다라는응대가
화가나는겁니다
센터전화번호남긴건
BMW모든서비스센터가 전부저러는게
아니라 강남역서비스센터가 저랬다를
알려드린것이구요
제가 이글을 쓴이유는 이득을취하려고하는게아니라
현재 BMW서비스가 이렇다 라고
정보를 드린겁니다
그리고 어차피 전화해도 잘받지도않습니다
국내점유율 배로 올릴수 있을텐데
독일차들 서비스 좋으면 국내에서 현기 잡아먹는건 시간 문젠대 ㅎㅎ
내년 8월??
윗분말씀대로 현기차가 잘 팔리는 이유가 있군요.
웃음나오더라구요
현대서비스랑 자꾸비교하는양반들있는데 동네 블루핸즈협력하는 업체가 현대직속이라고생각하는거같은데 그런곳은다협력업체 하청이에요 그리고 현기차도 소음가지고 블루핸즈가면 안해줄려고함 돈도 안되는데 시간은오래걸리고 본사에 돈도 못받고 당연히 안할려고함 사업소들어가면 이리저리돌리고 나몰라하고
그나마 수입차가 자기딜러에서판매한차량이면 고쳐줄려고하지
도이치 담당 직원한테 사정얘기하고 도와달라고하는게 제일빠름
일단 저렇게 얘기하는건 핑계겠죠 당연히 코리아가있는데 대놓고 타딜러 에이에스는 안해줄래라고 말못하니까
근데 코리아도 그걸 알지만 터치를못하죠 작업스케줄이 진짜있는지 없는지 확인할길도없고 그래서 가격 조금차이나도 메인딜러에서 사는게 제일 좋음 모든수입차 적용
비엠직원이 아닌데 내가 딜러사 사장입장이라도 다른딜러사에서 산차량 정기점검이나 그런것도 아니고 소음문제가지고 들어온다고하면 당연히 안좋아하겠다고 얘기한건데 그게
그렇게 화낼일인지
서대구한독센터에 10월초에 예약햇는데 내년 3월이래서 더 빨리 안되냐고물어보니
알아보고 전화준다더니 12월에 예약해주더라구요...
화재사건이전에는 전화걸자마자 바로받앗는데
화재사건이후에는 대구에 잇는 서비스센터 다 전화걸어봣는데 전화연결도 힘든게 현실...
언젠간 수입차 경험해보시겠지만 보증끝난 수입차 한번 사보세요... ㅎㅎㅎ
전 2018년식 G30 530i 인데 오른쪽 전조등이 하나 작동 불량입니다.
8월말에 센터에 전화했더니 전화 안 받고 직접 찾아가니 2019년2월에 오랍니다. (전 강남센터는 아닙니다.)
지금 장난하냐고 그랬더니 11월13일에 하나 비었다고 그때 오랍니다.
11월13일에 갔더니 어드바이저가 전조등 하나 나간거 확인했으니 수리 예약 다시 잡아서 오랍니다.
다 들어엎을라다가 지금 장난하냐... 9월초에 확인하지 않았냐 하니 그때는 다른 어드바이저라 자기는 처음 확인한거라 하네요. 인상 쓰니 다음주에 오라해서 내일 입고합니다. 내일도 고쳐질지 확신이 안섭니다...
내년 2월에 잡힐꺼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어제 다녀왔거든요.ㅋㅋ
급하신거라면 다른센터 쪽으로 연락을 해보시구 빠른쪽으로 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저도 혹시나 하고 미뤄뒀던 as받으려고 전화해보니 12월21일 잡히네요~
왜 굳이..??
센터마다 스케줄이 달라서 빨리 예약되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들도 리콜 떄문에 어쩔수 없는거니...
워런티플러스도 300만원 내고 해놨는데 아까워 죽겠네요 ㅜㅜ
참고로 이날 센터가기 전까진 이차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 다음차도 6gt나 x5 같은거 관심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