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드림 여러분
저는 20대 후반의 직장인으로 드디어 드림카를 구매했습니다.
파란색 미니쿠퍼 클럽맨 하이트림을 구매해서 매우 즐거운 나날이였습니다.
근데 구매 후 8일째되던 날 블랙박스 설치를 위해서 조수석 쪽 글러브박스(?) 옆면을 뜯었는데
안쪽에 말로 할 수 없을 정도의 녹가루가 가득했습니다.
사진을 아래에 올릴게요 ㅜ
추석 전주에 발견해서 지금까지 미니측에서 차량도 인수해 가고 다른 차량도 대절해주어서 잘 진행되어간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오늘 연락이 와서 내부 교체 후 해 줄 수 있는건
1. 타이어 교환권
2. 워런티 기간 늘림
3. 1년 뒤 재점검
뿐이라고 하네요.. 이게 적정한 건 가요?
저는 일단 중고차를 산 기분이니 중고차에 대한 금액, 녹가루 흡입에 대한 보상, 정신적 피해보상을 얘기했거든요..
근데 더 이해가 안되는건 제가 미니 파이넨셜(맞나?) 로 차를 구매했는데
무슨 상환방식이 달라서 매달 10만원씩 이자만 내고 있는데
만약 제가 그냥 원리금분할상환(..)을 했으면 그걸 3개월 정도 내주려 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을 그냥 현금으로 상환해주는건 안된다고 하네요
그쪽에서 추천한 방식으로 계약했는데 그 경우에 따라서 보상이 달라지는게 말이 되는걸까요..ㅜ
아니면 제가 너무 보상을 크게 받으려고 하는걸까요
고민이 큽니다 ㅜ
그리고 초반에 인터넷에 올리지 말아달라했는데
고민만 해보라고 하시구 더이상 협상은 안된다고 하니 혼자서는 너무 막막해서 올려봅니다..
보배드림 여러분의 지혜를 빌려주세요...
입항해서 그렇게 오래는 안있었다고 하는데 일단 제조일은 2020년 2월14일입니다.
침수이력은 제가 조회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가능선이 제시한 3개 이외는 거의 불가하다고 하는데 저정도면 적정한걸까요?
환불 해줘야된다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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