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nwu2jka 그건 차량 메이커의 지향점과 관련된 부분임
BMW는 딱딱한 스포츠 세단을 지양하다보니 플레시급 세단인 7시리즈도 딱딱하게 만들어버림
많은 사람들이 20년 전에 나온 745i가 승차감이 더 좋은 명차라리는 소리가 나온 이유기기도 함
우리나라 사람들은 몇몇 리뷰어 때문인지 전부 그 딱딱한 승차감 가지고 좋다하고
BMW최고라 하며 상대적으로 하체가 무른 벤츠는 떵츠라고 욕 하는데, 브랜드 지향점을 완전 잘못 집은거...
그렇다고 G80이 명차라는 소리는 아니고 이것저것 적당히 잘 짜집어서 한국사람 좋아할만한 차 만들어 놓은거.;.
바디부터 완벽히 재현하면서 현대기술까지 고로 갖쳐줘있쪄 ㅋㅋ
물론 도길기술이라고 단점부분에서 나오는 부분도 파악 장점으로 더 발전시킨부분이쪄그리고 G80는 3세대 이미 그전 제네시스가 있던부분에서 완벽 재현 앞서거는방면 GV80은 아직1세대에 아직 두번째 모델을 공개전이므로 시기는 앞서 기본 G80모델보다 더 기대할만한거쪄 GV80 2세대 도길짜 모든부분적 기본적용과
풍절음물론 부싱부분 하이로그부싱 일반부싱
에서 크로스멤버에서 좀더 연결해 하체 부싱추가했쪄 크로스맴버도 스틸재질에 좀더 튼튼한 맴버 구멍뚫어 무게감을 최소화시키고여 브레이크도디스크
벤틸레이티드가 들어가쪄 리어쇼바도
암에서 고정해 상단까지올리는 코일스프링을 상단위까지 올려 충격흡수를 최소화시켜 승차감을 한층업그레이드 될거고여
제네시스는 지금동안 못봤던 최신기술이 앞으로 도입되어 새로운기술에 전망이 보여지네여
ㅋㅋ
왠만 어정적한 수입차보다 제너시스가 더 좋쪄 미국짜는 ㅜㅜ
게니 미국에서는 일본차 한국짜가 잘팔리는부분은
현실적인게 크쪄ㄱㄱㅋ
BMW는 딱딱한 스포츠 세단을 지양하다보니 플레시급 세단인 7시리즈도 딱딱하게 만들어버림
많은 사람들이 20년 전에 나온 745i가 승차감이 더 좋은 명차라리는 소리가 나온 이유기기도 함
우리나라 사람들은 몇몇 리뷰어 때문인지 전부 그 딱딱한 승차감 가지고 좋다하고
BMW최고라 하며 상대적으로 하체가 무른 벤츠는 떵츠라고 욕 하는데, 브랜드 지향점을 완전 잘못 집은거...
그렇다고 G80이 명차라는 소리는 아니고 이것저것 적당히 잘 짜집어서 한국사람 좋아할만한 차 만들어 놓은거.;.
뭘 말씀하시려는지는 아는데 제네시스는 너무 헐렁해요...그니깐 부드럽다 이런 느낌이 아니라 볼트 몇개 덜 조인 느낌. 조금만 밟아도 차가 사방으로 아작날 것 같은 그 느낌...
하체면 마감부분에서는 비엠은 방열풍소재도 빠진없이 채위져 있고여 비엠이 모든완벽이쪄
순위 따지면
1위 비엠 2위 제네시스 떵츠는 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