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속 100 km 에 공중부양을 느끼셨다라는
문장에...
제네시스 G80 드론 나왓나혀???
의선이행님아
이참에 드론 시장 함 참여해보실.생각 엄나혀?
오늘 법인식구들이랑 울진 복귀중에
참 많은 이바구를 나눳눈데
그중 드론 시장
1등이 중국이라네양...
DJI 맞나혀?
농약치고 방제하는게
농촌은 요즘 드론으로 하는지라
이게 국산이 아니라네혀...
한국도 기술되자나영
함 해보이시더 드론 개발!
현다이 드론^
G80은 쇼바가 너무 출렁대서 도로이음새를 지나갈때 높이차이가 있으면 붕~ 떴다가 내려오는데 마치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이 들어요 반면 E클이나 5시리즈는 상대적으로 댐퍼가 단단해서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고속으로 주행할때 상대적으로 불안한 느낌이 드는건 사실이죠 운동성이 부족하니까요. 램프구간에서 속도를 높혀봐도 역시 독일차 대비 쏠리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 출렁거림이나 롤을 좋아하지 않아서 독삼 중형 세단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독일 프리미엄브랜드 중형세단 광고에도 다이내믹한 주행이나 브레이크 성능을 광고하지 푹신하고 안락한걸 광고하진 않거든요 그런걸 원하면 S클래스나 7시리즈로 가라 이거죠
반면 국내 시내도로같은 환경에서는 G80이 우위에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푹신한 승차감, 방음대책, 넓은 실내공간으로 마치 반급 위의 차량을 타고 있는 느낌이 들거든요.
본인이 고속주행을 즐기고 차의 안정감, 거동성을 중요시 한다면 독삼사가 맞구요
조용하고 넓은 공간과 옵션을 원한다면 G80이 맞겠네요
수게에 걸렷네혀
수개행님들아 제송함미다 ;;;
@.@
G80은 쇼바가 너무 출렁대서 도로이음새를 지나갈때 높이차이가 있으면 붕~ 떴다가 내려오는데 마치 롤러코스터 타는 느낌이 들어요 반면 E클이나 5시리즈는 상대적으로 댐퍼가 단단해서 그런 느낌은 없습니다.
고속으로 주행할때 상대적으로 불안한 느낌이 드는건 사실이죠 운동성이 부족하니까요. 램프구간에서 속도를 높혀봐도 역시 독일차 대비 쏠리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 출렁거림이나 롤을 좋아하지 않아서 독삼 중형 세단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독일 프리미엄브랜드 중형세단 광고에도 다이내믹한 주행이나 브레이크 성능을 광고하지 푹신하고 안락한걸 광고하진 않거든요 그런걸 원하면 S클래스나 7시리즈로 가라 이거죠
반면 국내 시내도로같은 환경에서는 G80이 우위에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푹신한 승차감, 방음대책, 넓은 실내공간으로 마치 반급 위의 차량을 타고 있는 느낌이 들거든요.
본인이 고속주행을 즐기고 차의 안정감, 거동성을 중요시 한다면 독삼사가 맞구요
조용하고 넓은 공간과 옵션을 원한다면 G80이 맞겠네요
보배에서 많은경우 반대는 "틀렸다"가 아니고 "반박은 못하겠지만 나 기분나쁘다" 라는 의미죠 ㅎㅎ
운행에서 가장 차이를 느끼는 부분은 부드러움과 탄탄함 보다도 핸들 타각이 들어간 상태의 고속 범프시에 g80포함 현재 경험했던 대부분의 국산차가 하체가 먼저 바닥에 떨어지고 차체가 그에 맞게 떨어지는 느낌이 아니라... 하체는 딱 바닥에 떨어져 붙은 후 위의 차체는 핸들 타각에 따라 좌우로 흔들린 후 양쪽이 다르게 바닥쪽으로 떨어지는 느낌이라.. 이부분이 조금 맘에 안 들었네요
ㅋ ㅋ ㅋ ㅋ 아반떼 쏘나타도 시속100은 거뜬히 나가는데
무슨 g80이 100에서 공중부양 ㅋ ㅋ ㅋ ㅋ
현빠도아니고 독빠도 아닌데
그냥 면허도없는 친구가 글로 배우고 까부는걸로보임
진짜 경차급 아닌 이상 작은 차인 아반떼 정도만 해도 100에선 공중부양 비슷한 느낌도 안 들고 140정도까진 괜찮게 느꼈는데
공중부양이라 ㅎㅎ 그건진짜 아닌듯 엔진이 무거워 공중부양할수도 없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