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원효로 사업소 [백종아] 주재원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대 i40차량을 신차로 구매하여 운행하고있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I40차량을 운행하던 도중 차량 뒷자리 열선에 문제가 있어, 불편을 겪은 후 현대차 서비스센터 대표번호(080-600-6000) 로 연락하여 주재원과의 통화를 요청하였습니다
통화요청을 3/12일 오전, 오후 총 2번이나 서비스센터 대표번호로 연락하여 통화요청을 해도 아무런 대답이 없어, 3/13일 오후에 다시 통화요청을 하여 총 3번의 통화요청만에 현재자동차 원효로 사업소 [백종아]주재원과의 통화가 연결되었습니다.
통화중, 차량 불편사항에 대해 전달 하였고, [백종아] 주재원은 차량에대한 개선품은 없으니 무조건적으로 기다리라는 말만 반복적으로 하였습니다
이에 본인의 차량이 as 서비스종료기간(3년/6만키로)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 조취할 수 있는지에 대해 문의를 하였고 [백종아]주재원은 사후 서비스기간이 지난 후에도 본인이 고쳐준다는 말을 짜증을 섞어가며 이야기 했습니다
이에, 고객을 응대하는 주재원의 짜증섞인 대응방식과 주재원 임의대로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문제에대해 고쳐준다는 2가지 부분을 명확하게 하기위해 주재원과의 통화를 녹취한다고 하였으며, 그 후 [백종아]주재원은 "본인은 분명히 현 통화의 녹취를 하락하지 않았으며, 그럼에도 녹음을 하겠다면 차후 현대자동차 법무팀에서 법적인 조취를 취하겠다"며 고객을 협박하였습니다.
이에, 본 고객은 현대자동차의 법적고발조치란 말에 큰 불안감과 분노를 느끼며 주재원의 이름을 물었으며 주재원은 본인의 이름을 [백종아]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현대자동차 원효로서비스센터 [백종아]주재원은 약1년전쯤에도 차량문제건으로 본인과 통화를 하였었고 약1년전 통화시에도 본고객에게 욕설을하며 응대를 하였었습니다
1년전 사건 당시에는, 080서비스센터에 연락을 취하여 원효로사업소 고객응대서비스 팀장이라는 분과 통화 후 사과를하며 [백종아]주재원의 CS교육을 다시하겠다고 한 후 통화를 종료 했었습니다
허나 1년전과의 똑같은 행동과 언행의 [백종아]주재원의 고객응대 서비스에 다시한번 현대자동차에 크나큰 실망과 분노를 느끼며 이곳에 글을 작성합니다.
1년전 이었던 첫번째는 상관의 사과로 좋게 넘어갔습니다만 2번째인 이번에는 그냥 못 넘어가겠네요.
아무리 현대자동차그룹이 잘 나간들, 고객에게 법적조치 운운하며 떵떵거리는 원효로사업소 [백종아]주재원을 고발합니다.
차량이란것이 사람이 만드는 일 이다보니 고장 날 수도 있습니다. 허나, 명백한 잘 못을 저지르고도 현대자동차라는 거대한 벽에 숨어서 사과도 못하겠다고 하는 [백종아]주재원과 현대자동차는 고객서비스에대해 다시 생각해보기를 바랍니다.
추후 일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도로 하겠습니다.
PS; 그깟 자동차 열선시트 안 바꿔도 됩니다
하지만 고객의 권리는 찾도록 하겠습니다
마음껏 퍼날라 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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