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에 블랙 박스 설치 하여 현 시점 ( 3월 ) 까지 총 5회 교환.
제조 회사 : 주) 다본다
제품명 : 1차 다본다 갤러리 ( 교환 )
2차 다본다 갤러리 ( 교환 )
3차 다본다 갤러리 ( 교환 )
4차 다본다 브라더 ( 교환 )
5차 다본다 브라더 ( 교환 대기 )
불량 내용 : 1) 영상 녹화 안됨.
2) 상시 전원 on / off ( 차량 운행 및 주차 모드시 2분 간격으로 전원 on / off 됨 )
A/S 센터 문의 결과 : 특정 모델 ( 브라더 )는 처음 제조 과정에서 문제점을 확인 하였음.
( 문제점을 알고 있었으나 판매함 ) 고로 무상 A/S가능 ( A/S 수리 기간 : 2주 ) 대처품 없음
고객 센터 문의 결과 : 많은 고객 불만에도 A/S 및 제품 교환 만이 가능 하고 환불에 대한 규정이 없으므로
고장 날때마다 A/S 받아라. 환불 불가능 하다 합니다.
실질적으로 금일 대구 수성구에 있는 다본다 A/S센터 방문 다른 동일 모델 과 동일 불량으로 이미 다른 고객 내방중.
고객 센터 환불 요청 하였으나 다본다는 환불에 대한 규정이 없어 불가능 하다 하고 소보원에 민원 넣겠다 하니 넣어도 필요 없다고 함.
ㄱ ㅐ 죶가튼 다본다
이름 바꿔라 ㅆㅣ봉생이들아 죶 꼴리는데로 본다로 점만한 후라들넘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