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첫글인데 불만사항 게시판에 쓰게 되었네요^^;;
저는 SM7 뉴아트 차주 입니다.
2008년식이구요 5만정도 탓습니다.
아침에 시동을 거니 엔진경고등에 check라고 불이 들어오드라고요
그래서 삼성서비스 센터로 가려고 했는데..가속페달을 밟아도 속도가 20~30이상 올라가지가 않더라고요..그래서 할수없이 동네 카센터로 갔는데..
거기서 멀 찍어보더니..경고등이 없어졌고..가속페달이 다시 정상 작동 했습니다
아저씨 말로는 무슨 원인 발생 코드를 지웠다네요;;
그래서 그길로 바로 삼성서비스 센터에 갔습니다.
그런데 그 경고등이 없어져서 차량에 어디가 문제인지 원인 파악이 안되고
문제를 해결할 수가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물었죠
"그럼 문제가 해결 되지 않은 차를 제가 타야 한다는 말씀이신가요?"
"네~"
"고속도로에 나가서 가속페달이 안밟혀서 사고가나면 누가책임지나요?"
"저희는 책임이 없습니다~"
"아니 저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불안해서 차를 타기 힘들꺼 같은데요..?"
"원인을 찾을수 없어서 어쩔수 없습니다.."
라고 대화를 끝내고 돌아와서 콜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근데 콜센터에서도 어쩔수 없다고 하네요..
이런경우에는 제가 불안하더라도 차를 그냥 타는게 맞는건가요?
고수님들 좀 도와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