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때문에 로그인 합니다!
1년전까지 GM토스카 타고다녔던 사람인데
부러지진 않았지만 같은부분이
완전 녹이나서 썩어 문드러졌습니다.
정비사 말로는 당장 몇분뒤
또는 몇개월뒤 몇년뒤 절단나서
대형사고로 이어질꺼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타이어교체 할때 정비사님이 안봐주셨으면
그 차 지금도 계속 몰고 다녔을꺼 생각하면 소름입니다
뉴코 04년식 타는데 저는 현재 엔도 새제품으로 바꾼지 4개월 되가는데 지금 코너나 속도 줄이면서 핸들 꺽으면 밑에서 덜크덩 덜컹 먼가 빠지는소리가 자주들립니다. 그래서 매일 빨간신호 정차후 또는 퇴근후 출근후 1시간에 4~5번은 핸들 돌아가나 양쪽 다 확인하고 타이어도 발로 쌔게 쳐 보거 출발합니다.
차가 상당히 무겁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타이어에도 무게 배분이 많이 되는 셋팅을 하고 있죠.
어느정도 타면 부싱의 변화, 로워볼의 성능저하가 발생하는데, 로디우스 마지막에 나왔던 모델인걸 감안하면,
쌍용이 개선을 안한다고 봐야죠.
현대보다 욕먹어야 하는게 GM, 삼성, 쌍용이라고 봅니다.
현대차보다 못하다는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시스템을 개선못하니 팔리는것도 고만고만하고,
사후처리도 형편없고, 우려먹기나 한다는건 도둑넘 심보입니다.
13년됐던 내차도 저부분은 아무 문제 없었어... 저기 구조가 코일스프링식 더블위시본 형식인데.. 국내에선 기아차가 젤 먼저 쓴 방식인데.. 바퀴와의 연결구조를. 문제는 렉2, 카이런 액티언으로 오면서 구조를 기아가 썼던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하다 문제 생긴거란다.
로디우스가 로어암이 진짜 부실하게 나왔어요..
로어암 교환하고 가신 고객분들도 엄청많습니다..
쌍용에 있지만 진짜 쌍용 저질..
저거 은근히 쌍용 고질병 이네요.
제잘못도 있죠...
에고~~
저정도면 핸들 휙휙 돌아갔었을텐데용ㅜ.ㅜ
부러질 당시는 전후진해가며 유턴하는 상황이었는데 그냥 나가버리네요..
누군가가 반대만 누르고 다니네요...
로디우스 로워암 설계하신분인가...?
고민하다가 4륜 + 승차감 이었죠...
예전 구리에서 외곽순환도로 타러가는데 렉스턴 로워암이 부러진건지
한쪽 바퀴만 90도로 꺾여서 서있더라구요
진입하는 로터리쪽이라 커브도는 길이었는데....
저렇게 될수도 있구나 생각하고 집에와서 보배 하는데 다른차도 그렇다는 글이 똭...
무서운세상입니다.
1년전까지 GM토스카 타고다녔던 사람인데
부러지진 않았지만 같은부분이
완전 녹이나서 썩어 문드러졌습니다.
정비사 말로는 당장 몇분뒤
또는 몇개월뒤 몇년뒤 절단나서
대형사고로 이어질꺼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타이어교체 할때 정비사님이 안봐주셨으면
그 차 지금도 계속 몰고 다녔을꺼 생각하면 소름입니다
녹은 휀더만 조금 있네요.
어느정도 타면 부싱의 변화, 로워볼의 성능저하가 발생하는데, 로디우스 마지막에 나왔던 모델인걸 감안하면,
쌍용이 개선을 안한다고 봐야죠.
현대보다 욕먹어야 하는게 GM, 삼성, 쌍용이라고 봅니다.
현대차보다 못하다는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시스템을 개선못하니 팔리는것도 고만고만하고,
사후처리도 형편없고, 우려먹기나 한다는건 도둑넘 심보입니다.
잘 처리되시길..
쌍용차는 진심 디자인 성능 내구성 서비스 어느하나도 제대로 된게 없음..
문제로 쌍용과 대판 붙은생각이 나네요
2년 싸워서 결국 5년차에 무상교체받았는대 쌍차 서비스 진짜 욕나올정도
이후 다시는 쌍차 안탐니다
저번에 고속도로에서 카이런도 저지경되서 주져앉아있는걸 봤네요
아마도 쌍용차 RV.SUV 계통의 하체가 고질병이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고속도로 내려와서 국도달린지 5분도 안되 커브길에서 브레이크잡으니깐 맛가더라구요 다행히 저속에 길옆에 쌓아놓은 흙더미를 들이받고 올라타서 뒹굴지는 않았는데 등에서 식은땀 나더군요
그땐 차에대해 너무몰라서 보험으로 자차처리해서 고쳐서 그냥 팔앗네요
녹은 기본에 쩔었는건 옵션임
천년만년 하체부속 망가짐이 없어야 되는가?
저 차는 13년 된 차량 입니다...13년 식이 아니라..
타고 다녔지만.
너클에 무리가 가는 체인저도 끼고 다녔지만 아무 문제없이 잘탔단다.. ㅋㅋㅋ
2013년 생산되어 출고한 차량입니다
13년됐던 내차도 저부분은 아무 문제 없었어... 저기 구조가 코일스프링식 더블위시본 형식인데.. 국내에선 기아차가 젤 먼저 쓴 방식인데.. 바퀴와의 연결구조를. 문제는 렉2, 카이런 액티언으로 오면서 구조를 기아가 썼던 방식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하다 문제 생긴거란다.
그래서 렉w 개선 모델은 과거 렉스턴이나 쏘렌토 같은 방식으로 체결되어 있단다.. ㅋㅋㅋ
제차는 04년식 50만키로 넘었습니다.
폐차하려다가 작년에 200정도 들여서 하체 올수리했는데요
전 뭐.. 무쏘도그렇고 오래 잘타고 다녔습니다.
쌍용차 서비스는 ㅈ같은게 맞지만 개인적으로 차는 맘에듭니다.
승용차는 티지 신쿠스 슴칠 탔지만 국내기업들 나사한가지씩은 다 빠져있는거 같아요 지금은 수입차한번 타보고있는중인데 벤츠도 말로만vip대접이지 맘에 쏙들진 않습니다.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현 코란도씨 타는데 미션 결함 쩝니다
부품자체 결함이죠.
13년식이면 이제 갓 3년된차 인데.. 집에 10년 다되가는 카니발도 아직 주저앉은 적이 없는데..
저차를 2013년까지 팔았다는것도 말도안되네
두차다 nf 소나타 가서 서도 못하더군요
실제로 본겁니다
집에 차 카니발도 사고나니 저짝 작살나더군요. 카니발은 오무기어가 약하다던데, 왜 로워암이 박살난지는 모르겠습니다 ㅡ.,ㅡ;;
확인해보니 14년도 봄부터 무상수리로 개선품 교체 해준거 같은데...
13년식이 딱 10만 타고 부러졌으니... 개선품이 부러진거면 큰일이고 개선품이 아닌거면... 보상 받으심이 마땅할텐데요...
혹시 엔지오일이나 여러가지 정점할때 일반 카센타 가시나요?
쌍용정비소 들가세요 ~ 그럼 차량 번호 확인후 이거 리콜해야 한다 말해줄껍니다. ~
아주 진상이죠.
조심하세요.. 이글도 언제 신고해서 차단시킬지 모름.. ㅋㅋㅋㅋ
지금도 그글 차단된 상태임... 그냥 별내용없고 바로 찍어서 올렸는데도요.. ㅋㅋㅋㅋ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national/1212268
짱개.마힌드라로 넘어간후 개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