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가 진정 강한 시장은 국내가 아님
- 국내 판매는 현기 전체 판매 1/12도 안됨
- 국내 마진이 높냐 하는데, 국내마진에 국내공장(울산이나 이런데) 생산해서 수출하는게 포함되어서 그렇고, 실제 마진은 신흥국에서 거의 다남.
인도/러시아는 이미 현기가 부동의 1등 된지 오래고
유럽 북미 브라질 중국 .. 특히 유럽권에서 현기가 엄청나게
성장하고 있음
(독일시장만 봐도 독일내 자사 브랜드 제외 판매량 1등한지 오래)
지금 현기의 경영은
국내는 마케팅 비용도 별로 안쓰고 힘들이지 않고 대응중이고
신흥시장이랑 유럽 중국 북미등에 완전 올인하고 있음.
해외 현기 마케팅하고 광고하는거 보면 진짜 까무라침 국내랑
상대도 안됨.
이 시장을 지금보다 더 많이 잡아버려서 거기서 돈 많이 벌어서
차종 늘리고 하면, 르쌍쉐 망하는건 시간문제임.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