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순정 터보씬 오일갈고 아이들시 진동이올라와 열좀주면 덜할까 새벽 드라이브 다녀오는길에 교차로 죽은 신호에서 풀악셀 몇번 해봤습니다.
차도없고 옆 갓길에서 경찰차도있더군요 아마 숙면중인걸로 보이더군요 여튼 안전요원까지? 배치한후 여러번 테스트했습니다
가슴 쿵쾅쿵쾅하네요 ㅎㅎ
수명다한 한국타이어 노블2 플러스 245 45 19입니다.
약 0.7 초 vdc끄면
1초이상 스핀먹고 뒷 궁디 요동 치네요 무서웠습니다.
Vdc는 생명장치인걸 이번에 확실하게 인지한 계기가되었네요
여튼 사계절 타이어는 제로백 이런거 하는게아니다. 이것또한 강력하게 몸으로느꼈습니다
근데 미션이 1단이후에 2단으로 넘어갈때 공백이 상당하네요 연결이 끊어진것처럼 허허 (파워텍8단입니다)
긍정적으로보면
미션보호를 아주 잘하고있다.
콕찔러말하면 병신이다.
제로백 기록에는 아주 치명적이다.
한 7 번중에 1번 제대로 기어비가 맞아떨어지더군요.
나머지는 노블타이어에 비명 스핀에 미션허당치는 바람에 기름만 도로에뿌리고왔네요.
여튼 현대 저마찰오일은 확실히 정숙하다 조용하다 연비에도움을준다 고로 시내주행에 최고다.
터보씬오일 순정치고 열을 잘견디는것 같다.
노후된 엔진을 그대로 느끼게해준다.(그래서 진동을 느낄수있다고 생각 되네요)
결군제차가 똥차가 다되었다 이말이죠.
질주본능을 느낄수있어 좋았습니다.
4년간 운행하면서 한번도 느껴 보지못한 누가 뒷통수 머리카락을 존니 잡아 당기는 기분을 느낄수있어 아드레날린이 요동치고있습니다.
추천 꾹
8단이 좀 그래요 아무래도
1세대 파워텍8단이라...
저는 K9 5.0타는데
아무튼 보수적이죠
엔진성능으로 따지면
최소 4초대가 나와야하는데...
0~60Mph
2톤짜리 G80 3.3T 가 4.8초 나옵니다
430마력 프라다 라면 4.5초도가능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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