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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3 01:11 답글 신고
    제원보니 2.4가솔린 190마력에 토크 24.6이네요.
    2.2디젤이 202마력에 토크가 45.0인데

    무게차이가 대략 100키로정도...

    이정도 차이면 비등하거나 디젤이 약간 더 우세하겠는데요?
    답글 0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3 01:07 답글 신고
    R엔진이 생각하시는거하고 다르게 의외로 초반 펀치력은 고만고만한데 중후반 밀어주는게

    굉장히 꾸준합니다.

    3.0가솔린이면 몰라도 2.4NA 가솔린정도는 초장부터 중반까진 뭐 거의 데리고 놀다가
    극후반까지 가야 간신히 따라잡히거나 못따라잡거나 할거같은데요
    답글 0
  • 레벨 중장 치고나가는맛 18.10.13 00:11 답글 신고
    몇미터 짜리 드레그인가요?
  • 레벨 하사 1 조용한사람 18.10.13 00:12 답글 신고
    미터제한은 따로 생각해본 거리가 없구요..그냥 최고속까지 찍는 상황으로 얘기한거라..그런상황이면 어떤 엔진이 이길지 얘기입니다.
  • 레벨 대령 3 팩트시전 18.10.13 00:15 신고
    @조용한사람 그건 가솔린이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이깁니다
  • 레벨 상사 1 현정이와다애 18.10.13 09:37 신고
    @조용한사람 최고속까지 배틀이면 2.4가솔린이 쫄보가 아닌이상 이깁니다
  • 레벨 대령 1 4543amg 18.10.13 00:11 답글 신고
    제로백, 제로이백 검색 ㄱㄱ~~
  • 레벨 대령 1 4543amg 18.10.13 00:15 답글 신고
    안나오네유ㅠ
  • 레벨 하사 1 조용한사람 18.10.13 01:45 답글 신고
    저도 하도 궁금해서 검색해 봤는데 나오질 않네요ㅠㅠ
  • 레벨 대령 3 팩트시전 18.10.13 00:11 답글 신고
    100미터면 디젤
    1키로면 가솔린
    위말씀데로 100키로까진 디젤
    그이상나가면 가솔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4543amg 18.10.13 00:15 답글 신고
    왜용?ㅎ 저도 옛날부터 저 둘은 궁금했음ㅎㅎ
  • 레벨 대위 3 우xx이 18.10.13 00:14 답글 신고
    고속에서는 가솔린이 가지고 놀져 짤게 조지세여
  • 레벨 준장 띠띠뽀띠띠뽀 18.10.13 00:16 답글 신고
    드래그
    일반적.기준.400m
    디젤 승
    800미데 이상 가솔 승
  • 레벨 대령 1 4543amg 18.10.13 00:20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믄 디젤 승용도 매리트있는거 같네요.
    성능이 확 딸리지도 않고, 연비는 덤이고..갤갤대는것만 참으면~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8.10.13 00:44 신고
    @4543amg 터보차와 자연흡기..
  • 레벨 소위 1 뭐지이기분은정믈 18.10.13 00:23 답글 신고
    디젤엔진은 과급없으면 못써요 ㅋㅋㅋ디젤은 토크빨에서 끝이쥬..후빨에서 마력토크 다죽어서 멕아리없쥬..
  • 레벨 하사 3 저섭저섭 18.10.13 00:32 답글 신고
    200키로까지 hg 2.2디젤, ig 2.4가솔린 38~39초로 비슷하네요. 박빙의 승부가 될거 같네요. 팬티만 입으시고 사이드 미러 접고 시트 탈착하시길..
    지금 나오는 k7 2.2 디젤이 200까지 37초 220까지 57초구요 ig2.4는 219까지 58초입니다.. 기름 비우시고 만반의 준비를 갖추세요.
  • 레벨 중위 1 발포비타민 18.10.13 00:59 답글 신고
    예전에 HG 3.0 2.2디젤 60 롤링하면 순정은 휘발류가 살짝이겨요 ㅎㅎ 디젤이 이길 분위기 같아요~~
  • 레벨 준장 정리스 18.10.13 01:07 답글 신고
    후빨은 디젤이 짐요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3 01:07 답글 신고
    R엔진이 생각하시는거하고 다르게 의외로 초반 펀치력은 고만고만한데 중후반 밀어주는게

    굉장히 꾸준합니다.

    3.0가솔린이면 몰라도 2.4NA 가솔린정도는 초장부터 중반까진 뭐 거의 데리고 놀다가
    극후반까지 가야 간신히 따라잡히거나 못따라잡거나 할거같은데요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8.10.13 01:11 답글 신고
    제원보니 2.4가솔린 190마력에 토크 24.6이네요.
    2.2디젤이 202마력에 토크가 45.0인데

    무게차이가 대략 100키로정도...

    이정도 차이면 비등하거나 디젤이 약간 더 우세하겠는데요?
  • 레벨 하사 1 조용한사람 18.10.13 01:44 답글 신고
    의견이 다양하네요..정말 직접 해봐야 알수있는 게임 같네요 ㅋㅋ 차는 두대 다 있는데 시험해보려면 공도에서 하면 절대 안되겠죠??
  • 레벨 하사 3 저섭저섭 18.10.13 01:51 답글 신고
    아 글쓴님 차가 디젤이죠? 디젤이 조금 더 빠를겁니다.
  • 레벨 대위 3 수브 18.10.13 01:59 답글 신고
    제로백은 디젤이 이길겁니다
  • 레벨 준장 실버주블리 18.10.13 02:19 답글 신고
    후빨은 둘이 그냥 비슷하고
    180까지는 디젤이 빠를거 같은데
    200까지는 혹시 모르겠네요ㅋ
    최대한 비슷한조건과 컨디션으로 맞추고해보세요
  • 레벨 중령 2 빨게하소서 18.10.13 03:00 답글 신고
    디젤이이깁니다.
  • 레벨 원수 XLR8 18.10.13 03:01 답글 신고
    거리나 속도가 길지 않게 정해져있는 가속일 경우 보통은 마력수만 보면 돼요.

    근데 그랜저 디젤은 좀 독특합니다. 저도 타보니까 디젤이 신기할 정도로 후빨이 좋아요.. 롤링으로 스타트하면 디젤에게 유리할거 같습니다 저는..
  • 레벨 중사 2 이쁜지현 18.10.13 09:30 답글 신고
    디젤은 어느차나 원래 터보가 있어요. 없으면 점화가 안되요.
    차는 마력만큼 나가죠 마력도 토크도 더 높은
    디젤승입니다 조금 무거운건 토크차이가 심해서 커버치고도 남아요
  • 레벨 병장 카틀레아 18.10.13 13:38 답글 신고
    차가 문제가 아니라 운전자가 어떠냐에 따라판가름 날듯.. 성능이야 거기서 거기아닙미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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