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디딸 1월에구매후 700키로이상 주행후부터 진동이오기시작하는데 브레이크패드 시트 핸들 다떨어요 헤드레스트 진짜 짜증 머리떨림
몇일전부터 따뜻해지고서는 언제그랬냐는듯 조용하고 떨림도 없구요 핸즈. 사업소 다가봐도정상 사업소들온 다른차량 시동걸어봐주고 이것도 저것도 그래요(진짜 다 떨어요) ㅡ.ㅡ 펠리도 이정도진동있어요 ㅡ.ㅡ
카페서는 저처럼 불만호소하는분들 있지만
다들 빨아주기 바쁘네요 디젤은 떠는맛에 탄다는 적응하라는 못느끼겠다는.. 개인적으로 뽑기운 아닌거같아요 이건. tm디젤모델만 배기통 중간마운트 하나를 제거했다고 합니다 이부분이 큰거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카페 어떤분이 정비사가 저게문제일수도있는데 저걸건들면 구조변경이라 못건든다고 한글이 있네요
다행히 운전석만 좀 심하고 보조석 뒷좌석 은 제가 직접느껴봤지만 들하네요 가족여행. 낚시를 자주다녀서 장거리위주라 디젤뽑았다가 좃된1인입니다 장점이라면 운전석주위만 좀심해서 와이프와 아이들은 지켜낸듯한기분들고요 주행중 특히 80키로에서100사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조용하고 연비 발컨좀하면 기본20이상 나옵니다 고속에서 이것뿐
디젤은 끝인거같습니다 dpf터저서 떨고 요소수분사한다해서 떨고 디젤이라 떨고 추워서떨고 진짜 전모델과 쏘렌토 투싼과 비교불가입니다 겨울엔 시내주행후 내리는데 땅에서있을때도 다리가 떨리는기분듭니다
가솔린은 저런거없는듯하네요
벌써 올겨울이 두렵습니다 오토스탑 사용하면 벗어날순있지만 성격상 스타트답답해서 것도 짜증나고
싼타페를 꼭 사고싶으시다면 가솔린으로 추천드립니다
디젤산거 반성합니다
뭘사야되지 쩝
그런거 감수하고 연비때문에 디젤 샀는데
이제는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싼타페 가솔린 정말 좋습니다.
그래도 판매율은 여전이 8:2, 요즘은 거의 7:3까지 올라왔더군요
어차피 경유값도 같이 오를건데요
갑갑합니다 2년정도타고 바꿀생각하고있습니다
다짜고짜 왜삼은 무슨.....
디젤이 토크가 높아서 가솔린보다 잘 나가는거 같아요
흉기 디젤은 쓰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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