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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ZK5LTGDI 19.03.31 00:44 답글 신고
    가변실린더자체는 굉장히 오래된 방법이죠 ㅡ 6-70년대까지 올라갈겁니다 ㅡ
    답글 3
  • 레벨 준장 ZK5LTGDI 19.03.31 00:44 답글 신고
    가변실린더자체는 굉장히 오래된 방법이죠 ㅡ 6-70년대까지 올라갈겁니다 ㅡ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19.03.31 00:48 답글 신고
    그런데도 현기는 적용을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6기통 이상 차들에는 확실히 가변실린더 있는게 낫죠.
  • 레벨 준장 ZK5LTGDI 19.03.31 00:59 신고
    @0뽀개드림0 기술적 후발주자로 v6독자엔진이 뮤? 람다로 따지면 배기량별 1세대 엔진들이고 연비나 배기가스 제약을 인젝터의 정밀제어로 그동안 커버가 가능했다면 지금부터는 플러스 기타방법들을 첨단화해서 구현하는게 필요하겠죠 ㅡ
  • 레벨 중사 2 키아누님 19.03.31 04:40 신고
    0뽀개드림0그따위 쓰레기 기술을 왜 넣어요.
    책이나 보고 와 쩐다 하고 아는척하는 허세충들이나 VCM 빨아재끼지.
    아인슈타인 폰노이만 1만명이 와도 지구에서 운행하는 자동차에는 절대 기통제어 들아가면 안됩니다.
  • 레벨 중장 [피터팬] 19.03.31 18:38 답글 신고
    가변실린더를 적용하고 있는 차량들의 공통점이 쉬는 연소실에서 엔진오일이 소모된다는것.
    실린더벽의 엔진오일을 순수하게 오일링의 능력으로 끌어내리는것이 아닌 연소실의 폭발에 의한 팽창력의 도움을 받는데 쉬는 연소실에서는 그 도움을 받을수 없다보니 엔진오일이 연소실벽에 남게 된다는것.
    만약 폭발에 의한 팽창력의 도움 없이 엔진오일을 다 끌어내릴수 있게 만든다면 폭발의 힘을 더 받을때는 충분한 오일막을 형성할수 없게 되고요.
    그리고 가변실린더의 경우 차체 대비 출력이 넉넉한 차량으로 평지 위주의 크루징에서는 작동비율이 높아서 효율이 좋지만 차체 대비 출력이 타이트하거나 경사로가 많은곳을 주행하는 경우에는 작동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레벨 중사 2 키아누님 19.04.01 00:43 답글 신고
    맞습니다. 그 폭발팽창이 다르기에 쉬는 실린더가 다시 재가동 되는 순간 미세한 스크레치를 남깁니다.

    그 데미지가 누적되어서 30만 킬로쯤엔 엔진내벽에 실린더 스크래치로 인하여 엔진보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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