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명 엔씨노..
투입전에 연간 6만대 판매 정도 목표로 토요타 ch-r 잡을거라고 예측 했었는데..
2월 판매 7대, 1월 판매 60대..이건뭐 진짜 완전히 개폭망한건데
기아 스토닉이(중국명 즈파오) 월 2천대 가량 팔리는 것에 비하면 진짜 수수께끼..
그에 반해 라페스타는 월 1만대 육박하게 팔리고 있고..
현지 딜러들은 문제점으로 높은 가격. 그에 비해 작은 크기, 그리고 '디자인' 을 지적한다더군요..
그 분리형 라이트가 중국 정서에 안맞는건지..
미국에선 올해의 suv도 받고 판매도 엄청 잘되는 모델이 중국에선 저리 찬밥이니 참 이리차이가 날까 수수께끼입니다
나라에대한 자부심은 좋은데요
비약은 님이하는 겁니다
우리나라에서 중국차? 작년에 캔보인가 600대인가 판매 그외 잡다한거 다합쳐도 수천대 될까말까입니다.
그래서 그랜져가 실패하고
미국인들이 제네시스?가 뭐임? 이러고 자승자박당하는겁니다
하에서 중간없이 바로 상위이미지라고
제네시스로 이미 시장 몇십년 쌓아놓은 렉서스 인피니티 어큐라라도 이기겠다고 도전하네요
알아서 잘 해먹겠죠 뭐
떨어지는 가성비, 경차 수준의 실내공간 , 괴상한 후면 디자인
국내에서도 폭망하는데 중국에서 팔리것어요 비싸기만한 볼품없는 차를
호불호가 극명히 갈리는 디자인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