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이랑 영업용이 같이 생산되서 그런가...
이번에 K7도 전체적으로 보면 구성은 괜찮은데 몇몇 아쉬운점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준대형차량에 3000CC인데 굳이 휘발유랑 이렇게 차이를 둬야 했을까 싶기도 하고...
개인용이랑 영업용이 같이 생산되서 그런가...
이번에 K7도 전체적으로 보면 구성은 괜찮은데 몇몇 아쉬운점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준대형차량에 3000CC인데 굳이 휘발유랑 이렇게 차이를 둬야 했을까 싶기도 하고...
그간 면세가격의 승용 LPG 차량의 가격표만 봐오던 사람들에게 같은 사양으로 더 높은 가격의 승용 LPG 차량의 가격표를 보여주면 거부감이 클것으로 예상하고 적당히 조절한듯..
르삼은 그나마 LPG 차별을 안하지만....... LPG는 흉기라
그간 면세가격의 승용 LPG 차량의 가격표만 봐오던 사람들에게 같은 사양으로 더 높은 가격의 승용 LPG 차량의 가격표를 보여주면 거부감이 클것으로 예상하고 적당히 조절한듯..
그래도 아쉬운건 어쩔수없죠.
기화기 방식이 lpi로 되면서 더욱 비싸졌다고 전해지구요
피터팬님 말씀대로 그걸 상쇄 하기 위해선 편의장비나 재질을 저렴한것으로 바꾸는등의 과정을 거치기에..
상대적으로 옵션이 덜 한것이죠
기존 랜트나 택시 차값이 싼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세금 혜택도 물론 있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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