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를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근데 이 차량이 오래전에 나온 모델이다보니 중간에 페이스리프트 했어도 엔진은 같은걸 쓰는모양이더라구요
트랙스가 13년도에 처음 나온거 같은데, 말하자면 13년도 엔진을 아직도 쓰고 있는거지요
그러다보니 디자인때문에 트랙스에 끌려도 선듯 결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 새롭게 개발되고 있는 엔진과 구형엔진의 성능차이가 큰 편인가요?
차이가 미미하다면 신경안써도 되겠지만 차이가 꽤 난다면..
트랙스를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근데 이 차량이 오래전에 나온 모델이다보니 중간에 페이스리프트 했어도 엔진은 같은걸 쓰는모양이더라구요
트랙스가 13년도에 처음 나온거 같은데, 말하자면 13년도 엔진을 아직도 쓰고 있는거지요
그러다보니 디자인때문에 트랙스에 끌려도 선듯 결정을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 새롭게 개발되고 있는 엔진과 구형엔진의 성능차이가 큰 편인가요?
차이가 미미하다면 신경안써도 되겠지만 차이가 꽤 난다면..
1.4텁 숙성된 엔진이라 트러블 대부분 잡혀있고 혹시
문제가 생기더라도 축척된 데이터가 있어서
수리하기도 쉬운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1.4텁이 공랭식이 아닌 수냉식 냉각방식이라
후열이 필요없어 편하기도 하구요~
또 전세계적으로 많이 팔린 엔진이라 부품수급에
어려움이 없기도 합니다.
컴퓨터 부품처럼 막 업그레이드 되고 그러는게 아닌가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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