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 보다보니 혼빵님?ㅋㅋㅋㅋㅋ
모하비나 렉스턴이나 콜로라도나 다같은 프레임이니 안전성이 똑같다?
바디온프레임이라고 다같은 바디온프레임인줄 아시나요?
모하비는 구식 프레임바디 쓰다보니 승차감이 그토록 뭣같은겁니다. 심지어 모하비는 예부터 지금껏 아직도 3중구조 프레임바디이며 g4렉스턴은 그보다 더 진보된 4중구조 프레임바디입니다. 프레임 하나만 놓고보면 넘사벽 급으로 렉스턴이 더 안전하답니다.
게다가 현대제철 강판하고. 초고장력 포스코 기가스틸을 비교하시나요?ㅋㅋ 어디 들먹일게 없어서 흉기 프레임을 포스코에 디밀어요ㅋㅋ
심지어 모하비는 프레임바디의 약점인 벽같이 단단한곳에 충돌시 차는 안부셔져도 안에있는사람은 내장다 터진다고 짖는분들 계셨죠?ㅋㅋ 아직도 모하비가 그런구조에요. 충격흡수가 없어요ㅋㅋ 구식 설계된 프레임이다보니ㅎㅎ 근데 렉스턴은 이번 설계시 모노코크 바디처럼 앞쪽에 충격흡수까지 되도록 설계하여 단단한벽 충돌시 앞부분이 모노코크의 역할인 충격흡수까지 되면서 버티다보니 그간 모노코크의 장점 + 프레임의 강성 두마리의 토끼를 한번에 잡은셈이 되어 안전성이 그토록 우수하다고 칭찬받던겁니다..뭘좀 알고까세요ㅋ
왜 유일하게 바디온프레임중에 안전성 100점받은차량인지 생각한번 다시해보시구요ㅋ
시간날때 유튭 모터리언 영상 보시면 포스코 견학가서 연구원들이 강판 만드는과정과 실제 일반 강철과 포스코사의 초고장력 기가스틸 충돌시험 하는영상 있는데 한번 보고오세요.. 어떻게 다른지ㅋ 보시고 현실을 좀 인지하시고요...
모하비 : 그저 싼맛에 옵션 많이넣어서 2열 멀미나는거 참아가며 타는차 (구식프레임)
렉스턴 : 최신 프레임 설계와 포스코사와의 협력으로 엄청난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1열,2열,윈도우 모두 2중접합 차음글라스로 뛰어난NVH와 2열의 승차감까지 모하비대비 우수함. 렉스턴은 옵션보단 가족의 안전에 철저하게 초첨을 둔 차량이며, 온가족 몰살하는 에바가루에서 벗어날수있는 유일한 대안의 차량입니다. (신식프레임)
생산하는 쌍차다..
기술계발의지없고 빌려서 쓰기만 한다는 그 신념으로 체어맨 산으로 간지도 꽤 됐지?
최신4중프레임? 위 댓글쓴불 말되로 극히 일부적용되었을뿐...
그토록 잘 나갔을 20여전 전 부터 뼈를깍는 개발하지 못하고 그넘의 벤츠타령하다 이모양 이꼴인것임..
쌍용차는 2.7 포기한 그 순간부터 이미 끝난것임.
렉스턴 4중 구조는 앞/뒤 일부분 적용됫습니다.
핫스팸팅 사용 비율이?
생산하는 쌍차다..
기술계발의지없고 빌려서 쓰기만 한다는 그 신념으로 체어맨 산으로 간지도 꽤 됐지?
최신4중프레임? 위 댓글쓴불 말되로 극히 일부적용되었을뿐...
그토록 잘 나갔을 20여전 전 부터 뼈를깍는 개발하지 못하고 그넘의 벤츠타령하다 이모양 이꼴인것임..
쌍용차는 2.7 포기한 그 순간부터 이미 끝난것임.
승차감은 개나 줘버려...
6기통 3천씨씨 라는 감성마력으로 모든게 커버된다고 말하는 자들이여...
제발 헛된 이상 심지 말고...
하비를 사느니.. 베라를 타것소..승차감 연비 모든면에서 베라가 압승이오
많이 늙었지요? 그래도 시골에서나 바닷가 등등 전국 어디서나 불편함 없이 잘 타고 있네요. 차는 내가 좋으면 그만이지요. 경차면 어떻고 럭셔리면 어떻습니까? 내가 좋으면 되는겁니다.
비록 수도권으론 이제는 안가지만 아니 못가지만 나의 애마는 오늘도 잘 갑니다.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