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브 어셈블리 - EGR : 107,580원
EGR 가스켓 : 770원
펑션블록 & 호스 앗세이 : 30,690원
인젝터 어셈블리 - 연료 : 946,000원 (4개)
매니폴드 어셈블리 - 인테이크 : 149,600원
가스켓 - EGR 파이프 : 770원
스로틀바디 - 102,740원
터보차져 784,300원
가스켓 - 오일 리턴 파이프 561원
가스켓 (10) - 2,420원
가스켓 - 터보차져 흡기 770원
가스켓 - 터보차져 배기 770원
스터드 1,110원
가스켓 - 터보차져 오일 드레인, B 825원
컨버터 어셈블리 - 씨피에프 1,045,000원
총합 : 3,173,906원 (부품값만)
오늘 DPF 터진거 수리하면서 총 정비받은 내역 적어봤습니다..
부품값만 300... ㄷㄷ... 공임까지 하면 400은 되었겠죠..
미미진동인줄 알았던 진동이 알고보니 부조였었고.. 잡혀서 좋은데
마지막 소음은 안없어지네요.
오토큐 정비사님도 이거 타보시더니 이상한데.. 터보쪽 한번 손봐드려요? 해서 교체한건데.. (심지어 사업소도 아닌 1급 오토큐였..)
교체해도 안잡히면 사업소 들가셔야합니다~ 하시네요.
근데 결국은 안잡혔습니다.
RPM1500~1800정도만 되면 창문열었을 때 쉬이이읶~ 바람 새는 소리가 나는데..
일반적인 터보차들의 소리는 아니라네요. (터보 돌아가는 소리가 아니라는 뜻)
내일 미예약건으로 사업소 넣고 학교가야할지, 학교 근처 1급 오토큐를 믿고 맡겨야할지 고민이 되는 밤입니다.
둘 다 입고만 시켜넣고 저는 떠나야하는 상황인데, 사업소가 나을까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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