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트윈터보가 380마력 따리ㅋㅋㅋㅋㅋ
미국 기준으로는 저마저도 안될듯. 3.3터보가 미국 기준으로 365마력이었으니..
참고로 렉서스 ls500 3.5 트윈 터보가 422마력인데 제네시스 g90 3.3 트윈 터보랑 연비가 같음.ㅋㅋㅋㅋㅋ
참 ㅄ 가튼게 15년 가까이 연구개발한 vcm 비슷한 가변실린더 기술도 사장시키고
듣도보도못한 cvvd 니 뭐니 연비개선효과 전혀 없음.
마쯔다는 가솔린 압축착화에 닛산은 가변압축비에 도요타는 롱스트로크 멀티포트분사에
다들 혁신적인 차세대 기술리더십을 갖추는데
일단 흉기는 연구개발자체에 쓰는 돈 자체가 경쟁사보다 훨씬 낮고
전기차, 수소차 전환 하는시대에 내연기관은 어차피 버리는 카드라고 보고 성능 유지 정도만 하는걸로 가닥잡은거죠
싸구려로 가격경쟁력이나 갖출려고 ㅉㅉ
전자 장비같은거나 떡칠하는 꼼수나 부리고 ㅉㅉㅉ
정의선새끼 얼마전에 말하는거보세요 서비스회사로 전환한다잖아요 ㅋㅋㅋ
걍 현대는 이제 좆망임 ㅉㅉ
그리고 3.5t도 롱스트로크에 듀얼포트 방식입니다.
언제서부터 롱스트로크가 첨단 기술이 되었는지.
듣도보도 못한게 cvvd가 세계 최초 기술이고.
가변 압축비 기술이 보면 헉하는 기술이긴 한데 그것보단 못하지만 더 저렴한 비용으로 비슷한 효과 내는거가 기술이 아니고 뭐임??
당장 쏘나타 센슈어스의 유압 자동변속기 연비가 dct달린 기존 1.6t 차보다 더 잘나옴. 이건 어찌 생각함??
본인인생이 먼저 죶망될거 같은데요 현대보다
본인인생이 먼저 죶망될거 같은데요 현대보다
원래 자리 자체가 뒷자리 브랜드라...
그리고 3.5t도 롱스트로크에 듀얼포트 방식입니다.
언제서부터 롱스트로크가 첨단 기술이 되었는지.
듣도보도 못한게 cvvd가 세계 최초 기술이고.
가변 압축비 기술이 보면 헉하는 기술이긴 한데 그것보단 못하지만 더 저렴한 비용으로 비슷한 효과 내는거가 기술이 아니고 뭐임??
당장 쏘나타 센슈어스의 유압 자동변속기 연비가 dct달린 기존 1.6t 차보다 더 잘나옴. 이건 어찌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요한건 옵션
화석연료태워서 동력얻어 차량을 움직이는 엔진은 이제는 안녕...
내연기관은 기존 제조사들한테 쳐발리고 전기차는 중국 미국 신생 브랜드에 쳐발리고...ㅋㅋㅋㅋ
벤츠, 비엠에 비할건 못되겠지만
현대기아 차 가격정도에 이정도 개발하는건 괜찮은거 같은데요
한국GM 망했고, 르노삼성 GG이고
그나마 쌍용도 돈없어서 반포기상태 같은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