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2년안에 현행모델 풀모델체인지 전부 완료되는 신차 슈퍼 싸이클인데..
나오는 모델마다 디자인,성능 등등면에서 좆요타를 씹발라 버리고 있는 상황 ㄷㄷ
현기가 그동안 선보이지 않던 세그먼트(픽업트럭,경형,소형,대형 SUV)까지 차종 모조리 출시하고..
각 모델마다 N시리즈, N라인 시리즈 등 트림도 다양화..
거기에 제네시스 모든 라인업 출격완료..
현재 1위 도요타와 글로벌로 250만대 정도 차이 나는데..
일단 미국에서 토요타 250만대 팔고 현기가 150만대 파니까
저중에 100만대만 뺏어오면 도요타는 150만대로 줄고 현기는 250만대로 늘어서 거의 비슷해지죠.
거기다 현기는 동남아라는 거의 없던 시장을 내년 정도부터 아예 새로 개척하기 때문에..
쪽바리 좆요타 2년안에 현기한테 강간당할듯 ㄷㄷㄷ
여튼 쉽진 않을듯...동남아는 깡통옵션 엄청많음
옵션에만 치중하지말고 내수차별말고
내구성 ,기본기 강화하고 하면 그나마 비빌수있지 않겠어요?
해외에서 그 잘난 수출판으로 경쟁한다는데
제작년 하노이 갔을 땐 모닝 보면 반가워했는데 올해는
길거리 택시 죄다 모닝 아니면 i1에다 현기차들 꽤나 보여서 놀랐네요.
흉기차는 국게 빠글이나 후세 애들까지
평생 흉기차나 타라
(내수와 수출과 차이 좀 없애자!!)
물론 현대 차의 미래는 매우 밝습니다.
규모가 완전틀린데 비빌걸 비벼야죠...
쉽자 않아요.
자동차시장도 곧 일본을 넘어서리라 예상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