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내연기관은 환경오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디젤 뿐만 아니라 가솔린도 환경규제가 있습니다.
Nox의 배출량이 디젤이 높긴 하지만 가솔린의 nox 배출량도 만만치 않습니다.
유로6 이후 매연 발생량도 디젤이나 가솔린이나 또이 또이 합니다. 오히려 온난화의 주범인 이산화탄소는 가솔린이 배나 높네요.
수소전기차 타고 다니시는 분들 외에는 디젤 환경오염의 주범이라고 욕하시는건 자기얼굴에 침뱉기 입니다.
아... 물론 구형디젤차는 저도 싫습니다.
디젤 차량이 팔릴 수 있었던 이유가 제시하신 자료가 근거인거고....
디젤게이트는... 테스트 했던 자료가.. 트릭을통해 조작된 사실이 들어났던 사건인거죠.
이런 자료 제시하시기전에...
가솔린 차량도 조작된 테스라는 증거를 제시하셔야 비슷한 비교가 될껍니다.
디젤차 괜시리 뭐라 그러는거 아니에요.
저 자료가 맞다고 믿었었기에.. 클린디젤이라고 불렸던거였습니다.
그게 다 구라란게 들어나버린거구요.
디젤이든,가솔린 전기 수소차던
전부다 환경 오염의 주범이다
자동차 배출가스중 현재 인체에 가장 위협적인게 NOx임. 다 디젤에서만 나옴.
이게 미국식 테스트는 실내 테스트 과정이 실주행 테스트를 잘 반영하고, 여러가지 테스틀 거치고,
상당히 빡센 테스트라.
가솔린은 실내테스트나 실주행이나 차이 없습니다.
가솔린은 문제 안되요.
디젤은 유로규격을 따르는데, 저게 실험실 테스트 과정이 상당히 단순하고 헛점이 많다 보니.
유로 규격을 따라는 디젤이 실주행시 어마어마한 오염물질이 나오게 됩니다.
방사능이고 뭐고 다 기준치라는게 있죠. 그 기준치 이내면 합격입니다. 디젤은 그 기준치를 못지켜요.
근데 자동차 검사시 질소산화물이 가장 문제되는 디젤은 질소산화물 검사 자체를 안하죠.
고마 우기세요. 우길걸 가지고 우겨야지.
한국의 대기중 일산화 탄소 수치는 굉장히 낮아요. 일산화 탄소는 전혀 문제되지 않구요,
한국의 대기중 질소산화물 수치는 굉장히 높은수준입니다.
한국은 대기중 유해가수중 질소산화물이 문제되고 있어요.
구형은 진짜 답 없던대
디젤이나 가솔린이나 노후차는 답이 없습니다.
디젤은 최신차도 질소산화물 나와.
디젤이든,가솔린 전기 수소차던
전부다 환경 오염의 주범이다
오직 디젤.
디젤은 그 기준치를 못지켜요, 실주행하면 영 딴판으로 나옵니다.
디젤이 문제가 없다고 말하고 싶은게 아닙니다.
가솔린은 환경에 무해하고 디젤만 유해하다?
과거 파리에서 열린 기후변화협정에서 가솔린엔진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가 지구온난화에 가장큰 역할을 한다고도 했습니다.
묻겠습니다 둘다 문제가 있지만 현재 nox로 인한 대기오염이 더 큰 문제 입니까. 아니면 지구온난화에 의한 문제가 더 큰 문제입니까?
공장은 질소산화물 저감장치 부착이 쉬워요, 감시만 잘하면 됩니다.
근데 자동차에 저 공장에 다는 질소산화물 저감장치를 달기가 굉장히 곤란합니다.
그래서 디젤에서 주로 나와요,
가솔린은 질소산화물을 완벽히 처리하는 장치가 오래전부터 달려 있습니다. 디젤은 불가능.
디젤 경유차는 왜 질소산화물을 뿜어내는가?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blog-post.html
읽어 보세요.
NOx는 발암물질이요, 나와서는 안되는 배출가스죠.
이산화탄소와 비교 불가할 정도로 위험한 물질이요.
아래 읽어 보슈, 질소산화물이 내연기관에서 나온다는 정부 자료가 있는데 뭘 자꾸 헛소릴.
질소산화물 대부분이 내연기관에서 나오는데, 콕 찝어 디젤이라오.
디젤 경유차는 왜 질소산화물을 뿜어내는가?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blog-post.html
광고 없으니 읽어 보슈,
http://dieselout.blogspot.com/2018/12/blog-post_17.html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blog-post.html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6.html
디젤 차량이 팔릴 수 있었던 이유가 제시하신 자료가 근거인거고....
디젤게이트는... 테스트 했던 자료가.. 트릭을통해 조작된 사실이 들어났던 사건인거죠.
이런 자료 제시하시기전에...
가솔린 차량도 조작된 테스라는 증거를 제시하셔야 비슷한 비교가 될껍니다.
디젤차 괜시리 뭐라 그러는거 아니에요.
저 자료가 맞다고 믿었었기에.. 클린디젤이라고 불렸던거였습니다.
그게 다 구라란게 들어나버린거구요.
디젤게이트는 폭바에서 자기들이 결과를 조작해서 유로기준에 맞지도 않는 자기네 차를 맞는것 처럼 속여서 환경기준 인증 받고 차를 팔아서 문제가 된겁니다.
폭바의 털이 난 양심에 문제였던거지 디젤의 문제가 아니지 않나요??
몇년전에 폭바 게이트가 전체 디젤게이트로 번져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는데
이 사실을 전혀 모르는 사람이 있다는것에 놀라울 따름이네요.
유로6가 엉터리 환경규제인 이유.
http://dieselout.blogspot.com/2019/01/6.html
이상한 소리 그만하고 위 읽어 보세요.
ㆍ탄소배출량, 휘발유차보다 겨우 16% 절감 ‘낙제점’
ㆍ2030년까지 전체 공급 절반이 ‘천연가스 추출수소’
원문보기:
http://biz.khan.co.kr/khan_art_view.html?artid=201910230600035&code=920501#csidx53d8dfb1ab3129abdc8861075fa6601
가짜 자료인가요?
믿을만한 자료인가요?
1년 총량을 보면 실제 중국유입은 10%정도라고 말했음.
미세먼지 발생기간은 반반정도라고 말했고,
미세먼지 발생 원인
http://dieselout.blogspot.com/2018/11/blog-post.html
왜 들쑥날쑥 하냐구요
아~ 오늘은 디젤차가 1000대중에 10대밖에 안나와서 쾌적하네 라고 생각해야 하나요
인간이 존재하는 이상
이 지구는 계속 썩어가고 있다는 걸
명심해라
별 이유를 다 들면서 디젤 옹호해봤자 싼맛에 타는거임.
수소도 전기로 만들어요.
수소차 자체에서 오염물질 배출이 없다 뿐이지...
캘리네 동네 가솔린 기준이 빡센걸로 알고 있어요.
나경원이 좋아?
라는 주제로 싸우고 있는것과 다를게 없군
이제 하브중심으로 가는중
유럽에도 환경규제로 기술안되니까 구라치다 걸린거고...
승용디젤은 끝났슴
글고 디젤 타는사람 백날욕해봐야 머함?
그냥 판매하니까 산거임
같은 논리로
콘덴싱 보일러 안쓰는 집도 욕처먹어야됨
자자.. 싸우지들 마시고
다들 걸어다닙시다./
차타지말고 걸어다니던가 우마차나 타야죠
공장에서 수소역시 멩글고 관리하고 하는데 들어가는것은 젤 않좋은 벙커씨유 쓸겁니다
단지 얼마나 더 청정에너지냐를 가르는 상대적인 기준이지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잖아요
절대적인것은 차없는 세상이죠
NO2 는 미세먼지죠.
각종수치가 유로6 이후에 디젤차가 깨끗하다는 소리가 있는데,, 클린디젤정책을 정부도 포기했는데...
모든 전문가들이 디젤이 미세먼지 많이 내보낸다고 하는데,,, 왜 유독 인터넷 비전공 전문가(?) 몇명만 디젤차난 가솔린이나 비슷하거나 디젤차가 더 낫다고 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폐배터리 처리방법이 없다하던데..
뭐 적게 나오냐 많이 나오냐 이게 문젠 아닌듯 합니다..
세상의 차가 다 가솔린이면 뭐
환경오염 없어지나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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