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HDA 1 반자율주행에서는, 레이다가 앞쪽밖에 보지 못하기 때문에, 옆에서 급히 끼어드는 차량에 대해서는 대응이 느리고 ,
자동 차선 변경도 불가능하죠.
하지만, 올해 GV80 부터 적용되는 HDA 2 에서는 레이다가 자동차의 사이드도 주시하기 때문에, 급히 끼어드는 차량에 대해서도 즉각 대응 가능하고,
자동 차선 변경도 가능해지죠.
솔까말, HDA 2 출시를 코앞에 두고, HDA 1 달린 새차 사는 건 너무 어리석은 행동 같네여.
현재의, HDA 1 반자율주행에서는, 레이다가 앞쪽밖에 보지 못하기 때문에, 옆에서 급히 끼어드는 차량에 대해서는 대응이 느리고 ,
자동 차선 변경도 불가능하죠.
하지만, 올해 GV80 부터 적용되는 HDA 2 에서는 레이다가 자동차의 사이드도 주시하기 때문에, 급히 끼어드는 차량에 대해서도 즉각 대응 가능하고,
자동 차선 변경도 가능해지죠.
솔까말, HDA 2 출시를 코앞에 두고, HDA 1 달린 새차 사는 건 너무 어리석은 행동 같네여.
나는 HDA1 이지만 구간단속구간말고는쓰질않는구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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