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원하는거 가시면됩니다. 남들이 봤을때 당연히 k7을 더 쳐주겠죠. 그래도 어차피 다 똑같은 기아차고 거기서 거기에요. 자동차 회사에 재직중이라 이차 저차 타봤지만 여기서 말하는것 만큼 어마어마한 차이는 아닙니다. 근데 3900주고 샀는데 안 쓰는 옵션이 많다면 후회하실겁니다. 자신한테 필요한 옵션이 먼지 파악한후에 적당한 옵션이 있는 등급을 선택하셔서 합리적인 구매를 하는게 제일 베스트에요.
차잘알이시네요
현재 k7 12년식 더프레스티지 2.4 타고 있는데요
쇼트엔진 교체 받았으나 불안하고 cmdps결함도 불안해서 기변 생각중입니다.
rmdps적용된거 사자니 준대형은 6기통급 가야되고..
적용된 산타페, 소렌토는 처음 적용되는 파워트레인들이 많아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대안으로 소나타 센슈어스, k5 dl3 1.6터보 생각중인데
기존차와 비교하면 크기 제외 득이 더 많을까요
아니라면 K7 가겠죠
안전성이나 차체 정숙성은 차세대 플랫폼 적용된 신형 k5 가 더 좋습니다
H프레임 쓴다고 욕 오지게 먹고 이제 우물정 프레임으로 돌아왔고
충돌대응 위해서 1열 공간에 초고장력강판 보강해놨습니다
그랜져나 k7 은 구형 플랫폼이라 아직 미적용입니다
충돌 기준으로 보면 신형 플랫폼 적용된 K5 가 더 높습니다
실제로 테스트 점수도 더 높구요
C필러 강성도 차이나고
플로어 패널 강성도 더 높습니다
플랫폼 공용인데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
현재 k7 12년식 더프레스티지 2.4 타고 있는데요
쇼트엔진 교체 받았으나 불안하고 cmdps결함도 불안해서 기변 생각중입니다.
rmdps적용된거 사자니 준대형은 6기통급 가야되고..
적용된 산타페, 소렌토는 처음 적용되는 파워트레인들이 많아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대안으로 소나타 센슈어스, k5 dl3 1.6터보 생각중인데
기존차와 비교하면 크기 제외 득이 더 많을까요
타보시면 바로 느끼실텐데 ....
타고 문닫는 순간부터 느끼실 겁니다 ㅎㅎ
" 어 ??? 분명히 인터넷에선 풍절음 심하다고ㅠ했는데 ?? "
키도 큰게 좋고
차도 큰게 좋고
자ㅈ
글구 케7 x 풀옵 4천 넘는데 3900은 어디서 나온 금액인지
두차타보셔요 뭐가좋은지
타보고 말을하세요..
저도 고민 많이했는데
k7 보험료.기름값.세금 부터 틀립니다.
친구가 k7 프리미어인데
확실히 준대형 좋습니다.
그런데 타봐야 k5신형이 더 고스펙에 옵션가 뼈대가 틀려서 친구도 후회한다고 하네요
그냥 준대형급 끌면서 가오.허세 부리실거면 추천해드려요 제친군 이거하나보고 간거거든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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