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zSd_ff-r_Fw
주의)
아직 완성되지 않은 모델임
테스트 차량은 한국용 차량
특징)
- 4발 배기구(테스트 차량은 아직 배기 손보는 중이라고 함)
- 8단 습식 dct
- 드라이브 모드는 노말,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로 구성(n모드는 빠지는 듯)
- 벨로스터 n에 들어갔던 lsd가 빠짐
- 어댑티브 댐퍼도 빠짐
- 19인치 타이어
- 스포츠 플러스로 놓을시 esc 전부 꺼짐(미국형은 전부 안꺼진 다고 함 한국형이라 다 꺼짐)
- 스포일러(벨로나 아삼공처럼 생기진 않고 하브랑 똑같은거 쓰는듯)
- 실내 레드 스티치, 스웨이드
- 핸들에 n버튼 없음
- 전면부 에어벤트(전부 다 뚫린건 아니고 양옆에 조금 뚫림)
시승 소감)
-두꺼운 중반 토크
-견고한 플랫폼
-일반 모델보다 맘에드는 핸들링(더 무겁지만 인위적이지 않음)
-어댑티브 댐퍼가 빠졌지만 승차감을 해치지 않음
같긴하네여.
LSD나 어뎁티브 뎀핑은 주로 트렉용이고
1.6터보 시승해보니 주행승차감은 휼륭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추천~~ ^^
3년 동안 한달에 두번씩 주말마다 서울, 부산 왕복하다보니
장거리 운전 편안한 차를 찾게되더군요.
그래도 차 잘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
어댑티브 댐퍼는 전자식으로 신호를 주면 서스펜션의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는 댐퍼입니다.
대충 이렇게 알고 있는데 정확히 알고 싶으면 네이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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