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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흰색시트가짱 19.12.09 21:44 답글 신고
    어댑티드 댐퍼를 뺀건 가격때문일듯 하네요
  • 레벨 하사 3 엠디피ss 19.12.09 21:46 답글 신고
    그나저나 국내에 출시 하나요??
  • 레벨 중사 1 미끄링 19.12.09 21:46 답글 신고
    보니깐 led테일램프같은데 맞쥬?
  • 레벨 중사 1 미끄링 19.12.09 21:47 답글 신고
    어댑티브 댐퍼 lsd빠진건 진짜 가격때문인거
    같긴하네여.
  • 레벨 하사 3 엠디피ss 19.12.09 21:49 답글 신고
    LSD나 어뎁티브 뎀핑은 빠져도 상관없습니다
    LSD나 어뎁티브 뎀핑은 주로 트렉용이고
    1.6터보 시승해보니 주행승차감은 휼륭했습니다
  • 레벨 대위 3 레거시 19.12.09 22:16 답글 신고
    저렇게 번역까지 했는데, 추천좀 해줍시다
  • 레벨 원사 3 역삼동중년초보 19.12.09 22:24 답글 신고
    번역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추천~~ ^^
  • 레벨 원사 3 역삼동중년초보 19.12.09 22:36 답글 신고
    엘텁이 타던 1년전이라면 그랜져 페리 예약 취소하고 쏘나타 N 라인으로 갔을텐데 좀 아쉽네요.

    3년 동안 한달에 두번씩 주말마다 서울, 부산 왕복하다보니
    장거리 운전 편안한 차를 찾게되더군요.

    그래도 차 잘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
  • 레벨 중장 강만덕 19.12.10 09:05 답글 신고
    케파쩜육터보냐 저거냐 고민중
  • 레벨 중사 2 보드타는개똥 19.12.10 10:20 답글 신고
    LSD랑 어댑티드 뎀핑이 어떤건가요??? 역활은 무얼하는건지요???
  • 레벨 중사 3 BMASTER 19.12.11 16:00 답글 신고
    Lsd는 차륜구동장치로 좌측으로 코너링을 할 때 좌측 구동축의 힘을 우측 구동축에 보내서 코너링을 좋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지게차를 예로들면 좋겠네요... 지게차는 토크 벡터링으로 비슷한 역할을 하지만 엄연히 다른 기술이라고 봐야합니다. 토크 벡터링은 lsd와는 다르게 반대측에 구동힘을 보내는게 아닌 한 쪽만 브레이크를 잡아서 코너를 좋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어댑티브 댐퍼는 전자식으로 신호를 주면 서스펜션의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조절해주는 역할을 하는 댐퍼입니다.
    대충 이렇게 알고 있는데 정확히 알고 싶으면 네이버로...
  • 레벨 소장 미스치 19.12.10 22:37 답글 신고
    벨N은 N이고 저건 N라인이라 이것저것 뺀거겠죠?
  • 레벨 중사 3 BMASTER 19.12.11 16:08 답글 신고
    그러겠죠..?? 일단 가장문제가 단가인데 이번 n라인의 반응을 보고 좀 더 고성능차의 수요가 있겠다고 판단한다 싶으면 출시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관건은 센터터널인데 이게 4륜구동축이 들어갈만한 높이로 나온건지... 아니면 그저 저중심 설계로 전체적으로 차체가 내려앉아서 상대적으로 센터터널이 높아진건지는 모르겠지만 어쩌면 제 생각에는 쏘나타N은 전륜구동에 lsd조합 k5에는 사륜구동 조합으로 나올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왠지 그런식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데이터로 만들어서 잘 되는 쪽으로 밀고 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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