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유점무죄 19.12.11 23:08 답글 신고
    일어나셨궁요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1 23:10 답글 신고
    아이고 반갑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1 23:12 답글 신고
    지금은 모르겠는데 2000년대 중반까지는 같은급에서 국산차가 더 짱짱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국산차는 기본으로 박스타입 프레임이고 쌍용차는 한술 더 떠서 부분 3중구조인데 미국차들은 부분부분 C형을 써서 비틀림은 약하더군요.
  • 레벨 대위 3 犬牛 19.12.11 23:10 답글 신고
    오오 시녕 후레임. 이제야 3열이 제구실 하겠군요.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1 23:13 답글 신고
    발 부분이 상당히 깊어져있네요 하하하
  • 레벨 대위 3 apomorph 19.12.11 23:15 답글 신고
    프레임바디 에스컬레이드도 그렇고 프레임바디 타호도 그렇고 멀티링크가 참 늦게 적용된듯합니다..

    2019년이 되어서야 후륜서스펜션이 리지즈액슬에서 독립 멀티링크로 바뀌다니..

    미국차들 고집이 느껴지는 대목입니다

    그런면에선 렉스턴이 많이 앞서갔지요..

    프레임바디에 독립식 멀티링크를 넣은게 벌써 10년이 넘었으니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1 23:26 답글 신고
    포드,링컨은 2000년대 중반부터 멀티가 들어갔었죠 하하하
  • 레벨 대위 3 apomorph 19.12.11 23:56 신고
    @한국토종개 제가 말하는건 프레임바디 기준으로 말하는겁니다

    프레임바디 후륜서스로 독립 멀티링크가 적용되는건 이번 신형 에스컬레이드와 타호가 처음입니다..

    바로 이전버전 에스컬레이드와 타호 뒷서스 전부 리지드액슬이거든요

    그반면에 프레임바디 렉스턴에는 이미 오래전부터 독립현가 멀티링크를 접목시켜왔지요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01:03 답글 신고
    익스플로러,익스페디션,네비게이터,에비에이터 다 후레임에 멀티링크에요 하하하
  • 레벨 대위 3 apomorph 19.12.12 08:11 신고
    @한국토종개 익스플로러랑 이번 에비게이터는 모노코크 바디인데요..

    프레임바디(에스컬,타호,네비게이터,렉스턴) 이고 모노코크바디(익스플로러,에비게이터) 입니다..

    에스컬,타호는 이번 신형부터 멀티링크 들어가는거고 이전 구형은 전부 차축식 리지드액슬입니다..

    근데 일단 차종 바디종류부터 아셔야할것 같습니다

    어디가서 익스플로러가 프레임바디라고 하지 마세요

    ㅋㅋㅋ
  • 레벨 중령 1 knn 19.12.12 09:06 신고
    누구 말씀이 맞는거에요 ㅋㅋ
  • 레벨 상사 3 트럭타고달려 19.12.12 10:12 답글 신고
    apo 님 말씀이 맞을거로 저도 알고 있어요

    익스는 모노코크에요 에비도 그렇게 알고요.

    렉스턴은 초기형부터 프레임이었구요.

    승차감은 렉투 에어서스가 최고의 프레임바디의 승차감이었죠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16:33 답글 신고
    지금 전 모델과 지금은 모노코크고
    전륜 익스플로러 이전에 나온 익스플로러,익스페디션(링컨도 같은 차대니까 포함)는 프레임에 독립식이 맞습니다.
    08년식 한번 보세요.
    하하하하

    그리고 익스플로러 가기도 전에 같은 차급인 익스페디션만 봐도..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19.12.11 23:16 답글 신고
    3열차량은 프레임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1 23:27 답글 신고
    그렇군요
  • 레벨 소령 2 한라산소주 19.12.11 23:17 답글 신고
    이제야 멀티링크면 그 전엔 뭘 썼나요?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1 23:27 답글 신고
    코일스프링 리지드엑슬을 썼습니다.
  • 레벨 원사 3 klausewitz 19.12.11 23:18 답글 신고
    타호는 우리나라에는 안맞겠죠? ~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1 23:28 답글 신고
    돈있고 한적한곳에 살면 안맞을것도 읍죠 하하하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01:04 답글 신고
    그분은 신형보단 구형이 더 맘에들어하실것 같습니다.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9.12.12 13:25 답글 신고
    승차감, 패밀리카 용도로는 멀티링크가 적당하고, 오프로드, 중량물 견인은 솔리드액슬이 월등히 유리합니다. 비꼴 사항이 아닌듯 한데요?
  • 레벨 대령 3 2700델타엔쥔 19.12.11 23:54 답글 신고
    프레임차체였군요.+_+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01:04 답글 신고
    그럼요~
  • 레벨 중장 울산쉐비 19.12.12 03:37 답글 신고
    드디어 리지드 액슬 버렸군요

    에스컬레이드도 데후통 달린거 보고 적잖게 충격이였는데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16:41 답글 신고
    남자의 차죠~
  • 레벨 중령 1 knn 19.12.12 09:07 답글 신고
    드디어 멀티링크 ㅠㅠ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16:42 답글 신고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픽업트럭에 더블위시본은 제일 먼저 넣어놓고 멀티링크는 인색하네요
  • 레벨 소령 3 꼬랑내로2명살인 19.12.12 12:01 답글 신고
    10인치면 체감 확실하겠네요. 엄청 커진 실내룸 해놓고 10mm, 20mm...이거 느끼는 사람이 있긴 한가?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16:43 답글 신고
    모르겠습니다
  • 레벨 원사 1 이서방80 19.12.12 15:40 답글 신고
    후레임....;;;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16:43 답글 신고
    죽이죠
  • 레벨 원사 3 누나큰젖후르릅 19.12.12 16:27 답글 신고
    렉스턴 미친 ㅋㅋㅋㅋㅋ 이야기 꺼내지도 ㅏㄹ아라 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한국토종개 19.12.12 16:43 답글 신고
    알겟습니다
  • 레벨 상사 1 옴마니훔 19.12.12 20:01 답글 신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