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솔린 모델하고 디젤모델 따로따로
2.0T앤진은 아쉽게도 우리나라에 못들어오지만
가솔린 모델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옛날에 로디우스에 체어맨 엔진 들어간것 처럼(수출용)
그리고 전륜방식의 4륜구동
코란도C에 들어갔던 전륜형 2.2디젤엔진
전기차,하이브리드 모델
일반 가솔린이나 디젤
유튜브에 장@@기자님 말대로 V클래스 벤치마킹, 카니발보단 큼
근데 이 신차에도 아이신6단 들어가면......
지금의 뷰티풀 코란도의 ADAS기능 다 때려박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겠죠 ㅎㅎ
그러고보니 쌍용은 C타입 MDPS던데
부족했던 단점만 잘 보완해서 나온다면 그래도 잘 안착은 할수 있으리라 봅니다.
후륜 버리고
전륜하고 전륜기반4륜 이면
눈길에 슬립나서 사고난ㄷ에 4륜 동작함 ㅋㅋ
후륜 버리고
전륜하고 전륜기반4륜 이면
눈길에 슬립나서 사고난ㄷ에 4륜 동작함 ㅋㅋ
v클래스 벤치마킹은 못할듯요
기존 코투보다 더 넓게 만들어진 것 봐선 아마도 기존 카니발만한 사이즈 혹은 조금더 크게 나올수 있을것이고,
엔진도 전륜기반으로 나온다 하는거 보니 기존 2.2에 기준 맞춰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부족했던 단점만 잘 보완해서 나온다면 그래도 잘 안착은 할수 있으리라 봅니다.
가솔린 모델이 나오면 신차 효과로 스타렉스와 카니발 구매자를 꽤 가져올 수 있을 겁니다. 정숙성은 쌍용이 제법 잘 해왔으니, 잘할 테고, 내부 디자인 역시 예쁘장하게 잘 꾸밀 거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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