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다이나믹럭셔리 01/12 16:51 답글 신고
    베타테스터로서 좋은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문제 생길때마다 올려주세요.고쳐타시고..
    답글 5
  • 레벨 원사 1 등어형 01/12 17:30 답글 신고
    와이파이 현기차 답네요
    미국차 단차심하고 조립품질 개판이라더니 풉ㅋ
    답글 1
  • 레벨 병장 조나단87 01/12 16:52 답글 신고
    여윽시 새차감성
    답글 0
  • 레벨 대위 3 다이나믹럭셔리 01/12 16:51 답글 신고
    베타테스터로서 좋은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문제 생길때마다 올려주세요.고쳐타시고..
  • 레벨 하사 3 Cloud9 01/12 19:24 답글 신고
    비꼬는거 하고는..
  • 레벨 대위 3 니나시몬 01/12 20:36 답글 신고
    이새기들 인터넷 보고 조립
  • 레벨 중위 3 뽀송뽀송해 01/12 20:37 답글 신고
    반박불가죠 신차종은 관심받고싶어서 사는게 크죠
    남들 시선을 느끼면서 즐기는 대신
    이런저런 오류와 피드백이 따라오는게 당연하겠죠.
  • 레벨 대위 3 Doneforme 01/13 06:26 신고
    @뽀송뽀송해
    신차사는게 관심받고 싶어서 사는게 큼?
    첨알았네.. 예뻐서 사는줄
  • 레벨 병장 낙지탕탕 01/13 16:49 신고
    @뽀송뽀송해 신차종을 관심받고싶어서 산다고 생각하는 사람도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판메탈섹스팅어 01/12 16:51 답글 신고
    사업소가서 교체 ..뭐..겁나 소리지르면 엔진오일교환권쯤 주려나.. 에휴
  • 레벨 대위 1 번식탈락찰팅 01/12 16:52 답글 신고
    어이가 없네

    서열을 발로햇나
  • 레벨 병장 조나단87 01/12 16:52 답글 신고
    여윽시 새차감성
  • 레벨 중위 3 호이까 01/12 16:59 답글 신고
    현기 부품 엉뚱한 거 끼워 출고하는 거
    한두번도 아니고 자주 봐와서 그러려니 합니다
    사업소에서 교환해 주는 게 다고 뭐 특별한 보상도 없고 그래요
  • 레벨 중령 3 조선의마칸스포티지 01/12 17:02 답글 신고
    그러네요 오른쪽 밑에 버튼은 차간거리인데...
    QC 일 제대로 안하네
  • 레벨 상사 2 NYK 01/12 17:10 답글 신고
    미쳤네
  • 레벨 소위 3 갤럭시노트11 01/12 17:14 답글 신고
    보닛에서 개사료도 나오는데요 뭐;;
  • 레벨 중장 다바다가 01/12 17:22 답글 신고
    기아공장에 QC는 뭐하러 쓴답니까. 꼬라지 봐선 그냥 없어도 되겠구만
  • 레벨 소장 수동운전수자동운전자 01/12 20:14 답글 신고
    QC도 해야하고 유튜브도 봐야 함
  • 레벨 원사 1 등어형 01/12 17:30 답글 신고
    와이파이 현기차 답네요
    미국차 단차심하고 조립품질 개판이라더니 풉ㅋ
  • 레벨 하사 2 movejun 01/12 21:18 답글 신고
    현기탈빠엔 일본차탄다
  • 레벨 훈련병 어쩌다어른78 01/12 17:31 답글 신고
    공장에서는 예를들어 모비스와 같은 부품업체 에서 조립품이 들어오면 차에 장착만 합니다
  • 레벨 소위 1 병신보면침뱉는형 01/12 17:32 답글 신고
    축구보랴 야동보랴 드라마보랴 차조립하랴 바빠서 그래요 ㅎㅎ
  • 레벨 중사 3 케로로 01/12 17:34 답글 신고
    핸들을잘못 끼운게아니고 옵션자체를빼먹은거같은데요?
  • 레벨 상병 저리가라하와이 01/12 17:34 답글 신고
    불량뽑으셨네요~ 딜러 웃기고 자빠졌네뇨 뭘 월요일 다시 확인을 해보자고?~ 니미 해결책을 찾아서 연락드리겠다고 해야 정상아닌가요? 월요일 다시보면 바껴있나요? ㅋㅋ
  • 레벨 소위 2 질문사절 01/12 17:35 답글 신고
    아직 임판이시라면 반납하세요...
  • 레벨 일병 밤톨이오너 01/12 17:35 답글 신고
    폭스바겐 사지마, 일본차 사지마,

    중산층들은 뭘 사라고???

    응?????

    폭스바겐 골프 8세대 언제 출시시켜주는지 한번 보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능력이 안되니 비겁한 방법으로 판매량 유지시키는 얌생이들~
  • 레벨 하사 3 좋하 01/12 17:42 답글 신고
    와이파이에디션 ㅠㅠ
  • 레벨 중위 2 나인웨스트 01/12 17:43 답글 신고
    역시~ 그냥 넘어가면 재미없지
    흉기차는 이맛아닌가?
  • 레벨 중령 3 얄짤 01/12 17:43 답글 신고
    누군가 열심히 반대 하나씩 누르고 있어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야덩은모끄너 01/12 22:39 신고
    @카온엔지니어
    ㅋㅋㅋ
  • 레벨 원사 3 태백호 01/12 17:49 답글 신고
    제 친구 얘기입니다.
    1.태권도하던 유단자에게 일면식도 없이 맞고 있던 여자를 도와 줬습니다. 여자가 사라졌습니다? 때리던 가해자랑 실랑이 했다고 쌍방처리되더군요.
    같이 경찰서 방문..
    2.남편이 아내를 길가서 개패듯 때리는걸 목격 후 여자가 살려달라고 해서 남편이랑 실랑이. 이후 여자 왈: 저 사람이 내 남편 멱살집고 때렸다고 진술..친구 울었음

    이 후 경찰은 불러주겠지만 피해자가 죽어도 모르쇠하는게 맞는거 같다라는 결론내림
  • 레벨 대위 2 동네아자씽 01/12 19:31 답글 신고
    ???
  • 레벨 중사 1 달려라포터야 01/12 20:45 답글 신고
    먼말임?
  • 레벨 중사 1 F24s 01/12 22:26 답글 신고
    갑자기?
  • 레벨 일병 양지암바람돌이 01/12 18:09 답글 신고
    그렇게 타는 거
  • 레벨 중사 1 선잠 01/12 18:09 답글 신고
    그분들의 방법입니다
    와이파이 주면 안잡아먹지~
  • 레벨 소위 3 못된동 01/12 18:14 답글 신고
    와이파이 조립ㅋㅋ
  • 레벨 원사 3 TEAM 01/12 18:20 답글 신고
    어라? 새해일출보러간다고 렌트를했었는데

    저도 저렇게된거같았는데 비정상이었나
  • 레벨 원사 2 아가링닫엉 01/12 18:22 답글 신고
    버튼부품만앗세이교환하면됩니다.
  • 레벨 소위 1 과학7호기 01/12 18:37 답글 신고
    이분이 정답. 마치 깡통차에 크루즈버튼 달듯이 똑같은방법으로 하시는게 가장 힘이 덜듬 ㅋ
  • 레벨 원사 1 스팅어날다 01/12 18:24 답글 신고
    출시전에는 와~ 이쁘다 뭐다 했는데. 공도에서 보니깐 그냥 국산 중형임. 더도 덜도 아니고 그냥 그럼
  • 레벨 소령 3 와사비빠들뒤져라 01/12 18:32 답글 신고
    노조새끼때문이라도 흉기는 사면 안됨
  • 레벨 소위 1 과학7호기 01/12 18:36 답글 신고
    와이파이
  • 레벨 중사 1 세피스 01/12 18:37 답글 신고
    기아 QC 일안함 출고대행 업체가함 개판임
  • 레벨 대위 1 앙쿤 01/12 18:44 답글 신고
    현대 기아 같이 조립하나요?
    현대만 와이파이로 동영상 조립하는 줄 알았는데
  • 레벨 이등병 임바페 01/12 18:49 답글 신고
    보이는 곳도 이런데 차 속은... 어휴
  • 레벨 원사 3 카온엔지니어 01/12 18:56 답글 신고
    철학적이시내요..
    일예로,아는 누님 그랜져 ig인가? 그거 처음에사서 좋다고 밟고 다녔는대 한달후에 시동거니 엔진에서 딸딸이 소리남 미세하게 ㅋㅋㅋ
  • 레벨 중위 2 얄리얄라리 01/12 19:00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대장 안자나푸 01/12 19:12 답글 신고
    문제해결이야 간단하겠지만 애초에 이렇게 나왔다는게 빡치네요 보나마나 교환하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호갱님 하겠죠 에혀
  • 레벨 대위 3 한지민들레 01/12 19:34 답글 신고
    유럽축구리그 보다가 조립했나...
  • 레벨 일병 무소의쇠뿔 01/12 19:39 답글 신고
    검수는 고갱님이 하셔야죠~ 현기 감성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히말라얀페라리 01/13 11:29 답글 신고
    검수도 안하고 내보내는것 자체가..
  • 레벨 소령 1 JulyG 01/12 19:50 답글 신고
    솔직히 사측에서 이런일 벌어지면 조립파트애들 징계먹이고 감봉이나 다른부서로 옮겨야함
  • 레벨 상사 3 한마힐 01/12 20:04 답글 신고
    징계먹인다고하면 노조탄압이라며 또 파업하겠죠
  • 레벨 원사 3 무비매니아 01/14 12:03 답글 신고
    철밥통인데 그렇게 하겠나요
  • 레벨 중령 1 makkarong 01/12 20:10 답글 신고
    엔진도 바꿔달면 혁신적이겟는데
  • 레벨 원사 1 주물럭매니아 01/12 20:18 답글 신고
    유튜브보면서 조립하는차들은 다그래요...맘이많이속상하시겟ㅁ네요..ㅠㅠ
  • 레벨 상병 작은행복작은행복 01/12 21:30 답글 신고
    어라? 진짜 이상하네요 ㄷㄷ
    진짜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왜 자꾸 장난질을
  • 레벨 중위 1 pepsikoka 01/12 21:41 답글 신고
    슬슬올라오는구만
  • 레벨 원사 1 무가 01/12 22:00 답글 신고
    와이파이로 너튜브 보는중에 오더가 들어 왔나보네
    ㅎㅎㅎ
  • 레벨 중령 3 계좌불러봐 01/13 02:10 답글 신고
    그맛에 타는 거 아니노? ㅋ
  • 레벨 상사 2 제로백24초 01/13 03:26 답글 신고
    관종인가...
    새차고좆이고 얼마하지도않는차사놓고
    뭐어쩌란말인데
    부품잘못나왓으면 가서바꿔끼고 쿠폰이나좀 달라하면되지 뭘더바라고 글을 올리는지 이해가안가네
  • 레벨 이등병 junnnnn 01/13 03:32 답글 신고
    가입일자 1월12일ㅎㅎ
    펑 예상ㅎ
  • 레벨 중사 1 괴정흔남 01/13 07:26 답글 신고
    한두푼하는물건도아니고..
    요즘유튜브다뭐다개인방송언론에서그리떠들어주는데도대체사는이유가머지ㅋㅋ
    성인으로써판단의책임은개인이져야죠

    현기품질에대해서여기있는분들은그리놀라운부분도아입니다여기서크게재미못보실듯

    그냥열심히만들어도불량나는데유튭보면서조립하는차를사요?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무비매니아 01/14 12:02 답글 신고
    검수팀도 핸드폰 하면서 대충 하나봐요
  • 레벨 원사 3 죽호 01/13 08:48 답글 신고
    현기차 노조 보고있냐?
  • 레벨 중사 3 왓뎌포크 01/13 09:16 답글 신고
    에바가루 마이무라ㅋ
  • 레벨 하사 1 Americano9 01/13 10:12 답글 신고
    할인 많이하고 품질 확실한 일본차 사는게 현명하겠다
  • 레벨 소위 2 아크라뚜비 01/13 10:51 답글 신고
    카피 디자인과 가격대비 잡기능으로 승부하는 현기

    그나 그마저도 품질관리가 안되네

    유투브 보시느라고 ㅋㅋㅋㅋㅋㅋ

    일전에 마트카로 신형 모닝 구매했다가

    하루만에 트렁크가 안열려가지고

    오토큐 찾아갔더니 엔지니어가 하는 말이

    이거 기아에서 만든 차도 아니라면서

    잘 모르겠다 툴툴거리길래

    그게 무슨 소리냐고 물었더니

    동아오토인가 거기 차라고

    그게 고객에게 할 소리냐 개빡쳐서

    동호회에 뭐 이런 경우가있나 올렸더니

    담날 연락처는 어찌 알았는지

    진짜 동아오토 직원이

    투싼 카페 지역장 스티커붙이고 나타나서

    모닝 트렁크의 뒷판을 아세이로 갈아주고 갔습니다

    우리 집 앞 길가에서요

    참 진짜 엉망이더군요
  • 레벨 이등병 꼬마형아 01/13 12:12 답글 신고
    어이쿠~
    고갱님 시간과 돈을드려서 고쳐타시면됩니다
    아직 베타테스터 기간이거든요~☆
  • 레벨 중위 1 록리나잇 01/13 13:19 답글 신고
    역시 유료베타테스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시군요. 한국에서는 뭐든 6개월 후에 사라는 이야기를 안들으신 덕분에 고생하십니다.
  • 레벨 원사 3 무비매니아 01/14 12:01 답글 신고
    옵션도 많이 넣으신거 같던데
    그랜저 페리도 한 번 고민해보시지...
  • 레벨 소위 3 백진주세븐이 01/14 16:31 답글 신고
    동영상보면서 만들었나 보네요,
  • 레벨 중사 2 망한민국개돼지 01/14 18:28 답글 신고
    gv80도 얼마 안남았넽ㅌㅋㅌ
  • 레벨 중위 1 조선의카이엔 01/15 04:35 답글 신고
    씝새기들진찌 ㅋㅋㅋㅋㅋㅋㅋ 왜 해고안하지
  • 레벨 병장 도시락충 01/15 11:50 답글 신고
    국내에서생산하는 국산차인데 이정도도 못봐주나....

    이러니 친일들하고 검은머리외국인들이 나대지..
  • 레벨 원사 3 보배초보 01/15 14:59 답글 신고
    담달에 차 나오는데 불안하네요 ㅡㅡ
  • 레벨 원사 3 아이좋아 01/15 15:13 답글 신고
    역시 흉기 신차는 1년은 지켜보고 사는게 정답
  • 레벨 대령 3 세기의명물 01/15 18:17 답글 신고
    엔진은 가솔린 엔진 맞나여???
  • 레벨 하사 2 ililiilili 01/15 23:22 답글 신고
    과학이 과학했는데 문제 라도?
  • 레벨 일병 맑은생수 01/16 22:41 답글 신고
    글쓴이입니다. 후기 글 링크입니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67140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