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발언에 이런게 있네요. 박명장이 20년을 정비일 했는데 악플러들 니들이 뭘 안다고 까느냐
미생님은 현직 미국 자동차 엔지니어구요.
반대로 말하면 정비사가 어딜 현직엔지니어에 비벼?
라고 할수도 있죠.
일반인들은 전문가 의견을 여럿 듣고 어떤 의견이 더 합리적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전 정비사보단 엔지니어 의견이 더 합리적이고 논리적이라 판단했기에 더 신뢰하구요.
저 유튜버와 당신은 정비사 말을 더 믿는거죠?
@갈마다 미생님은 시동이 꺼지는것은 자동차 회사들의 세팅차이이고 크립토크를 올리는것도 장단점이 있어서 회사 선택이라고 하셨습니다. 애초에 누구 잘잘못을 따지지 않으셨어요.
물론 시동이 안꺼지는게 좋죠.
그러나 현기차만의 결함이냐 아니면 결함은 아니나 앞으로 개선되면 좋겠다 이 차이로 논쟁이 계속된거 아니었습니까?
고속도로 100킬로 속도 제한 구역에서 160킬로 주행 과속 사고도 운전자가 바보운전자 였고 속도계 확인을 하지 않고 속도감이 없어 사고가 났다면... 더군다나 과속 사고자가 지인이라면 안전을 고려하지 않고 제한 속도 보다 성능을 높게 제조한 차량제조사에 확실히 책임이 있겠군요.
차량이라는 것은 나에게 편리한 수단인 동시에 남에게는 흉기가 될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모두 책임 의식을 가지고 올바른 사용 방법을 숙지하고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다들 뉴스와 명장에게 무한한 신뢰를 표시하는 중
다들 뉴스와 명장에게 무한한 신뢰를 표시하는 중
미생님은 현직 미국 자동차 엔지니어구요.
반대로 말하면 정비사가 어딜 현직엔지니어에 비벼?
라고 할수도 있죠.
일반인들은 전문가 의견을 여럿 듣고 어떤 의견이 더 합리적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전 정비사보단 엔지니어 의견이 더 합리적이고 논리적이라 판단했기에 더 신뢰하구요.
저 유튜버와 당신은 정비사 말을 더 믿는거죠?
물론 시동이 안꺼지는게 좋죠.
그러나 현기차만의 결함이냐 아니면 결함은 아니나 앞으로 개선되면 좋겠다 이 차이로 논쟁이 계속된거 아니었습니까?
기어노브로 되있는거는 잘모르겠고
고속도로에서 저런 사람들한테 앞뒤로 공겨봐야 정신차릴려나?
이야기 한다고 한번 멈추던데
그땐 왜 P로 안들어 갔을까요?
본문의 80은 후진 내리막 상황 입니다.
무슨 말씀 이신거죠?
전진 내리막 이라뇨?
경고나 머 이런건 제외하고도 시동꺼진차 내리막달리면 평소와 느낌도 다르고 그걸몰라 막상당할 지인도 없그니와.. 만약 나라면 경고가 안나와도 알겠따...
차량이라는 것은 나에게 편리한 수단인 동시에 남에게는 흉기가 될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모두 책임 의식을 가지고 올바른 사용 방법을 숙지하고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애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텀블러 제조사는 사람 때려서 다치게 할 걸 예상하고 말랑하게 만들어야 하는 군요.
괜한 분탕질 싸움질 시키지 마라.
자꾸 논점이 흐려진다.
엔진 꺼지는건 분명 누가뭐라고해도 문제가 있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김여사가 운전을 잘했다 피해자가 맞다 이것보다는
똥하고 오줌하고 변기통안에서 내가깨끗해 너가깨끗해 하고 싸우는것 같음
현대는 그냥 어느정도 현실성있는 정도의 보상을 해주고 기존차량들 시스템 전부다 엔진꺼지지 않게 수정하는게 맞을거 같고
말같지도 않은 보상요구한 김여사는 면허증 반납하고 얼마라도 받고 끝내는게 가장 깔끔할듯
현대도 김여사도 상대방 내리까는데
잘한데가 없다고 보임
무기 제조사가
A 나라에 공격무기를 팔고
B 나라에 방어 시스템을 팔아서
돈을 벌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