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400km 탓는데 오늘 사건이터졋습니다
막히는 도로라 서행을하다 엔진과열문구가 뜨더군요
급한대로 갓길에대고 긴급출동서비스 불러서 갔습니다
식히고 가고 우여곡절끝에도착해서 진단한결과
냉각휀 플러그 조립불량이더군요 아예 빠져있엇던겁니다
여태 터보차가 냉각휀이 안돌앗던겁니다
그것도모르고 후열 열심히 하고그랫는데 허무하더군요
주변에보니 뭔가 튄 흔적도 제법있더군요
서비스센터에선 겨울이라천만다행이엿다고 하는데
2400키로 탈동안 엔진에 무리가 많이갓을까 걱정입니다
내일 사업소가서 검사 해볼건데 아직 여러분이라면 어쩌실건지 의견이궁금해서 글남깁니다
일단 의견과 응원댓글 다들너무감사합니다
원래27일 예약잡아둿으나 딜러님의항의전화로 18일까지 당겨졋네요 큰일이없길 바라며..
사진에동그라미 친부분이 냉각팬 플러그 조립불량(플러그 미체결)과
그주변 뭔가 튀어있는사진이네요
진짜 흉기놈들 품질은 개나준건가
얼마나 빨리 세웠냐에 따라 다르지만 데미지 먹었을 확률은 꽤 될듯
다만 그상태로 주행했다면 무리가 갔을 겁니다.
엔진보다는 터보가 열에 더 취약하지요.
엔진오일 확인해보고 점도 이상 없으면 괜찮습니다.
근데 이새끼들은 뭐처보면서 조립하고 검수는 어떻게 했길래 이따구로 출고를 하냐??
씨발노조새끼들!!
엔진오일부터 교환
과열되면 오일이든 물이든 이물질이 발생됩니다. 오일 교환 냉각수교환이 좋다할수 있지만
오일이나 냉각수 오염으로 엔진이나 기타관련부품 훼손 수명저하 등등 판단할수 있는 증거가 될수 있기에
일단 서비스입고해서 점검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기계식 휀이 안정성에서는 더 좋기도~
엔진에 무리갈게있나... 1.6 아반떼처럼..?
차 번호 공개하고 폐차하던지
새차 받아야됨
엔진먹은차를 어떤 호구에게
새차로 교환이 답인데.
현기 신차는 베타테스트
검수라는게 의미가 없어보입니다.
하청질이나 하고 만드는 차는 뭐 다 거기서거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