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883998
1톤 트럭 캠핑카의 경우
개조업체가 등록전 신차로 캠핑카 개조 후에
등록 하던데.....
적재중량 1톤 짜리 봉고나 포터에
3톤 가까이 되는 캐빈 올리고 이게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나요????
해봤자 판스프링 보강이나 하지
브레이크 보강 하는건 거진 못본거 같은데;;;
저게 캠핑카 공차가 저정도지 청수랑 각종 짐이랑
사람까지 태우면;;;;
공인된 과적차량인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차대 프레임에 바퀴까지 달린 길이 6~7미터 짜리 카라반도 무게가 보통 1500kg 이하 입니다.
미국형 그정도면 2톤은 우숩게 넘기더군요
글고 샤시보다 브레이크가 겁나 밀릴탠데
야무진이 망한게 일톤 넘게 적제하면 차축이 휘어버렸다고...
또한가지 말씀드리자면 뒷스프링 보강해도 2톤이 넘어가면 쇼바가 프레임 바닥에 눌려 붙고 3톤이면 내려 안지는데
여테것 그런차는 본적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