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누유가 있다고해서
쉐보레 공식 서비스센터 갔더니
3군데서 새고 90만원 수리비 달라고하더군요.
뭔가 돈 아까워서 다른 정비소 가니깐 별 문제없다고
간단한거 하나만 교환하면 된다고..
비용도 얼마 안나온다네요.
공식센터에서 누유부분을 다 닦아내서 그런걸까요..
센터 들렀다가 100km이상은 주행했는데
누구 말을 믿어야할지..ㄷㄷ
오일누유가 있다고해서
쉐보레 공식 서비스센터 갔더니
3군데서 새고 90만원 수리비 달라고하더군요.
뭔가 돈 아까워서 다른 정비소 가니깐 별 문제없다고
간단한거 하나만 교환하면 된다고..
비용도 얼마 안나온다네요.
공식센터에서 누유부분을 다 닦아내서 그런걸까요..
센터 들렀다가 100km이상은 주행했는데
누구 말을 믿어야할지..ㄷㄷ
구형 스파크는 보통 헤드커버 가스켓이나, 프론트케이스쪽에 오일누유가 좀 있습니다.
헤드커버쪽의 경우엔 가스켓 교체하는데 비용이 바로정비에서 보통 8만원~9만원정도 나옵니다.
근데 프론트케이스쪽은 아무래도 타이밍 체인쪽이다보니 부품대보단 공임 비용이 좀 많죠..(헤드커버 가스켓도 부품대보다
공임이 점화플러그 교체비용과 거의 비슷하기에...)
넥스트 스파크라면 보증기간에서 끝낼듯 싶은데 중고로 구입하셨다니 보증은 끝나셨겠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