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털수선 20.04.08 16:00 답글 신고
    제가 마지막 눌러서 베스트 가셧음
    보면 볼수록 젇같은 현기
    내 기필코 540을 사고 만다
    답글 0
  • 레벨 중사 3 후악 20.04.08 17:25 답글 신고
    이것들이 졸라 웃긴게 차량 인도받도 첫날 30km 주행에 저렇게 맛탱이가 간다면

    신차로 우선 교환해주고 문제의 차량 떠와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조진후에

    애초에 잘못 설계된 부분이 있는지, 결함이 있는건 아닌지 파악 할 생각을 해야지

    회사를 간판하는 프리미엄 타이틀만 달아놓고 그저 차 팔기 급급해가지고.... 으휴
    답글 1
  • 레벨 병장 킬켈쿨큘 20.04.08 18:31 답글 신고
    국산차 사는 이유가 AS신속하고 편리하다는 사람들 잠수타셨나?
    답글 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4:50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ㅜㅜ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4:38 답글 신고
    영상 여러개 올리려하는데 어떻게 하면 올릴수있나요 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4:50 답글 신고
    개인으로 장기렌트를 뽑은거라 번호판이 달려서 나왔습니당 ㅜㅜ...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4:51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ㅜㅜ 연락할때마다 너무 짜증나요..
  • 레벨 소령 2 보라색 20.04.08 14:53 답글 신고
    사업소 정비받으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5:02 답글 신고
    차량이 나오고.. 반나절도 되지않아 전체경고등이 들어오고 전자기기 먹통..sos반응없었구요....
    주행중 일어난 일이구요 ㅠㅠ
    3월 7일 대소블루핸즈로 들어가 오후에 청주사업소로 가서 시운전 및 정비후 오늘 오후에 서울본사로 이관한다고 합니다... 그럼 원인은 뭐냐... 수리기간은 얼마를 기다려야대냐 .. 아직 원인파악이 안되니 여유롭게 기다려달라.. 저는 그럴거면 반나절도 타지않은 차가 결함으로 수리가 언제끝날지도 모르는 내용가지고 무작정 기다릴게 아니라 수리,원인파악은 현대에서 하시고 차량을 교환 해달라 요구하고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애덤스콧 20.04.08 16:11 신고
    @Eccokjj 신차출고를 안해본 어그로꾼들 질문엔 답 하지 마세요
    그나저나 정말 화나시겠네요
  • 레벨 소장 털수선 20.04.08 18:30 답글 신고
    당신차도 출고 하자마자 멈추길
    사업소가면 되죠
  • 레벨 대령 3 아기는어떻게생겨요 20.04.08 15:02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현대에서 원인파악해서 못고치면 절대 타지마세요 위험한 상황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일단 타보세요”항상 이럽니다.
  • 레벨 하사 1 dark876 20.04.08 15:17 답글 신고
    2000년 트라제 나올때 부터 그렇게 신차나오면 베타테스터 되니 좀있다 사라는 말을 해도 사는사람들 보면 답답
  • 레벨 소장 털수선 20.04.08 16:00 답글 신고
    제가 마지막 눌러서 베스트 가셧음
    보면 볼수록 젇같은 현기
    내 기필코 540을 사고 만다
  • 레벨 소위 3 한강천리 20.04.08 16:06 답글 신고
    베스트 가시길
  • 레벨 대위 3 애덤스콧 20.04.08 16:12 답글 신고
    차야 늘 고장의 위험에 벗어날 수 없지만....
    대응은 역시나...
    잠시나마 GV80 빨아줬던 내가 참 한심하네
  • 레벨 중장 하양지훈 20.04.08 16:19 답글 신고
    흉기차는 출시후 바로사면 몰모트 되는거죠.
  • 레벨 중위 3 hanjanara 20.04.08 16:20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대위 3 본부뽕구 20.04.08 16:23 답글 신고
    또 유툽보면서 만들어서 그런건가
    현기는 제조과정만 빡세지면 좀더 제대로 나올텐대
  • 레벨 대위 1 pepsikoka 20.04.08 16:28 답글 신고
    흉기새차는 진짜 시간검증이 필요하구나 제기랄
  • 레벨 하사 2 마리아치 20.04.08 16:36 답글 신고
    이게 웃긴게 10년전에도 이런일이 있었죠.
    신차발표 -> 베타 테스터 모집 -> 신차 출고 -> 결함출현 -> 징징
    무한 반복
  • 레벨 병장 zephyr0121 20.04.08 16:37 답글 신고
    쯧쯧... 이러니 제네시스가 고급브랜딩이 안되지.
    최고급 브랜드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으면 쪽팔려서라도 바로 교환해줘야지.
    오히려 이런저런 혜택을 더 주면서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하고.
  • 레벨 중령 3 재벌백수 20.04.08 16:59 답글 신고
    뭐.. 어차피 고장나면 아반떼나 기타 현대차랑 같은곳에서 수리받는데요 머..;; 고급 브랜드라고 할수도 없음. 고급 브랜드만의 판매처도 없고 A/S센터도 없고 걍 다 파란손에서 A/S받고 현대차 매장에서 구매하니..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30 신고
    @재벌백수 오늘 공업사가서 스캐너 찍은 사진 달라 , 정비내역서 달라 요청해봤지만... 아무것도 없고 줄수없답니다..............너무 화가나네요.. 제차 제 정비내역서 달라는데 없다고 하니까 할말이없네요..2틀동안 뭘한거지유 ..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33 답글 신고
    0121님...감사합니다 열심히 싸워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3 재벌백수 20.04.20 17:52 신고
    @Eccokjj 어휴.. 정비내역서가 진짜 없을까요? 인터넷에 올릴까봐 무서워서 안주는거겠죠..ㅠㅠ
    솔직히 없다고 하는것도 문제 많고, 있는데도 안주는것도 문제고..
  • 레벨 소위 1 슈바리발발타 20.04.08 16:38 답글 신고
    장기렌트시면 렌트사에 크게지랄해보시는것도 도움될텐데.. 그나저나 속상하시겠습니다.. ㅠ 힘내세요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9 답글 신고
    발발타님 ㅜㅜ 렌트사에선 확인서 안받아오면..안된다 이거죠...도움 받을곳이 없습니다..
  • 레벨 원사 3 총선치킨시켜본방사수 20.04.08 16:56 답글 신고
    흉기가 흉기햇네요 ㅋㅋㅋ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8 답글 신고
    아..제차가 흉기가 될줄 몰랐습니다..ㅜㅜ 저의 실수인거죠...
  • 레벨 병장 초미세 20.04.08 16:56 답글 신고
    신차 출고 해서 제조사 대응이고 나발이건
    수리를 해서 타 ? 미친 대응 차 새로 뽑아 주던가 환불 해주는게 맞지 아오 내가 다 열받네요
    저차 두고두고 고생시킬게 뻔한 차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8 답글 신고
    초미세님 ㅜㅜ 너무감사합니다.. 게속 주재원님에게 교환요구하고있습니다... "나는 해보겠다"근데 위에서는 결재 안되면 못해준다....메뉴얼 대답만 하십니다 .. 현대직원인데 어쩌겠습니까..ㅜㅜ 그래도 게속 어필해야죠!
  • 레벨 원사 3 또람뿌 20.04.08 16:59 답글 신고
    매장에선 싸바싸바 차 사면 나몰라라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6 답글 신고
    ㅎㅎ...또람님 팩폭.....감사합니다
  • 레벨 준장 유인촌을유인한유인나 20.04.08 17:03 답글 신고
    차 가격만 프리미엄급으로 올려놓고 제대로 된 전시장하나없고 고장나면 파란손 프리미엄이니 뭐니 해도 역시 결국엔 대응이 바뀌지 않는 한 인식 절대 안바뀜 레몬법 있으나 마나한거 휴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6 답글 신고
    넵...주재원분과 통화를 해봐도.. 레몬법 동일증상 3회 얘기만 반복하시면서..교환 안된다라는 말 들을때마다 정말 화가 납니다.... 차량 영상보시면 아실텐데..인도 받고 당일날 결함으로 인해서 운행이 안되는 차를 교환 하려면 레몬법으로 인한 3회 증상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라는 말로 밖에 안들리더라구요.. 법적으로 그렇게 밖에 안된다....너무 답답한 상황입니다.. 저 상태로 수리해서 목숨 담보걸고 3회를 채우라는 말인지 잘모르겠네요..
  • 레벨 준장 Lee중구 20.04.08 17:05 답글 신고
    역시 현기차는 아니올시다.
    혹시 모르니 신차정보 유명한 유툽어 한테 보내서 자문을 좀 얻어 보시어요
    그리고 방송국에다가도 보내보시고요. 관련 전문가들 좀 알려달라고도 해보세요
    다음번에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은 바로 입고 시키지 마시고 아시는 전문가들에게
    자문을 하고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4 답글 신고
    아 중구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대로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ㅜㅜ..
    처음 겪는 일이다 보니... 너무 경황이 없어 차량 수리가 먼저라 생각했습니다....ㅠㅠ
    주위에 아시는 분들도 없구요..! 응원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이도페이 20.04.08 17:07 답글 신고
    많은분들 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대응이 이상해도 너무 이상하네요...
    위에 신차출고 한번도 못해본 사람들말은 무시하시구요
    힘내세요...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3 답글 신고
    이도페이님 감사합니다 ㅜㅜ.. 많은 힘이됩니다! 열심히 싸워보겠습니다..
  • 레벨 상사 2 자연인이다예비출연자 20.04.08 17:08 답글 신고
    현차는 당장 교환해 줘랏!!~~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2 답글 신고
    자연님~~!!! 감사함니다 !!힘이 납니다!!빠샤
  • 레벨 원사 2 718카이맨gts 20.04.08 17:11 답글 신고
    베타테스터의 운명이랄까..
    스트레스 심하시겠네용.. 에혀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1 답글 신고
    카이맨님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내용이 너무 정리되지않아 보시기 나쁘셨을텐데 응원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블랙파 20.04.08 17:18 답글 신고
    근데 구매가 아닌

    장기렌트인데도

    렌트업체에서 차량교환 안해주나요?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1 답글 신고
    현대자동차에서 차량 품의서(확인서)같은 문서를 제출하지 않으면 안된다고합니다 ㅜㅜ....블랙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어필해보겠습니다.
  • 레벨 병장 박푸들 20.04.08 17:19 답글 신고
    하.. 글만봐도 화가나네요. 위로의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21 답글 신고
    박푸들님 정말감사합니다.. 힘내겠습니다!!
  • 레벨 훈련병 하바별산 20.04.08 17:21 답글 신고
    상심이 크시겠어요,, 적절한 조치가 빨리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 레벨 중사 3 후악 20.04.08 17:25 답글 신고
    이것들이 졸라 웃긴게 차량 인도받도 첫날 30km 주행에 저렇게 맛탱이가 간다면

    신차로 우선 교환해주고 문제의 차량 떠와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조진후에

    애초에 잘못 설계된 부분이 있는지, 결함이 있는건 아닌지 파악 할 생각을 해야지

    회사를 간판하는 프리미엄 타이틀만 달아놓고 그저 차 팔기 급급해가지고.... 으휴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17:31 답글 신고
    후악님! 맞습니다... 저도 그렇게 주재원에게 말씀드렸는데..안된다고 하시네요.. 어차피 30km탄 세차인데 이거 가져가서 현대에서 문제를 해결하시지.. 왜 그 피해를 저에게 주시냐라고.. 서로 편하게 새차 주시고 그거 원인분석하시고 추후에 나올 차량에 대해 보완해서 나오면 되지않냐.. 증상도 파악도 안되시고 언제까지 난 기다리기만 하냐..게속 얘기하고있습니다..하.....후악님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카탈스런 20.04.08 17:31 답글 신고
    새차는 직접 가서 임판을 달고 점검을 해야 함! 그래야 잔고장에 대한 대처를 할 수 있지, 정식번호판도 달린 차를 받으면 솔직히 해답 찾기 어려움~
  • 레벨 중위 3 오늘도서행중 20.04.08 17:34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현대 서비스가 렌트와 개인구매를 좀 구분하여 상대하는것 같더라고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 레벨 대령 1 뽀삐주인 20.04.08 17:54 답글 신고
    하..한두푼짜리 차량도 아닌데 우째 대응이 이모양인지...에휴.

    암튼 힘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꼭 잘 해결되셔서 좋은 차량으로 교환되시길 바랍니다.


    현기야 정신차리고 잘 해 드려 새킈들아.
    제네시스다 제네시스!!!
  • 레벨 일병 업스 20.04.08 18:12 답글 신고
    프리미엄 브랜드?

    저런 상황이면 일단 같은기종으로 대차해주고 열심히 연구해서 하자잡은다음 시승차라도 쓰면 될것을 대기업이 돈 몇백아끼려고 별짓을다하는구나
    초기하자 나온거 알아서 조사해줬으면 회사입장에선 감사하고 미안한일아닌가

    참으로 답답하시겠습니다
  • 레벨 중위 1 돈최고 20.04.08 18:22 답글 신고
    진짜 빡돌겠는데요....전혀상관없는 저도 울화가 치미네....
  • 레벨 병장 킬켈쿨큘 20.04.08 18:31 답글 신고
    국산차 사는 이유가 AS신속하고 편리하다는 사람들 잠수타셨나?
  • 레벨 이등병 오셨능교 20.04.08 18:34 답글 신고
    저도 몇년전이긴 하지만 뉴투싼ix 출
    고하고 3일정도 있다가 주유소에
    시동켜두고 화장실갔다왔더니 경고등
    다뜨고 결국 센터갔는데 초기커넥터조립
    불량으로 수리만하고 탓네요 임판이고
    90키로 정도탓는데 그때 대응이 지금도
    기억나는건 전면썬팅하셨냐고 물들어가서
    그러면 렉카끌고온거 수리비 다내셔야된다고 진짜 주재원 죽일.. 하.. 그땐 보배
    도 모를 어린나이라 그냥 6개월 보증
    연장하고 탓는데 진짜노답이긴합니다
  • 레벨 소장 클럽가는스님 20.04.08 19:10 답글 신고
    제 친구도 벰 팔고
    이걸로 바꾼다던데
    이거 보여주면서
    말려야겠네요
  • 레벨 원사 1 데빌워커 20.04.08 20:39 답글 신고
    유튜브 보면서 운전 하셨어야죠
  • 레벨 중위 1 corvette73 20.04.08 21:11 답글 신고
    근데 렌트카 라면서요??? 차량 주인이 아니신데 왜 본인이 싸우고 계신거죠?
    글 쓰신 분은 렌트카 업체에 돈을 내고 서비스를 구매하신 거니까.. 렌트카 업체에게 동급의 대차를 요구하시면 되죠...
  • 레벨 일병 Eccokjj 20.04.08 21:38 답글 신고
    렌트카 업체에선 확인서를 받아오랍니다..ㅜㅜ 어디다가 얘길해야 할지모르겠어뇽 ㅠㅠ
  • 레벨 소위 2 디젤딸딸이 20.04.08 23:22 답글 신고
    스크랩 해갑니다...AS땜에 국산차 사라는 부모님 만류하려구요;;
  • 레벨 훈련병 기도르 20.04.09 09:52 답글 신고
    제네카페 포레스트입니다. 힘내시라고 추천 박고 갑니다.
  • 레벨 훈련병 jAY님 20.04.09 14:02 답글 신고
    2018년 4월에 구매한 쏘나타하이브리드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2019년 8월에 일어났드랬습니다.
    전 시동 껐다 켜면 없어지길래 며칠 묵히고 타다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서 급기야 엑셀을 밟아도 나가지 않는 현상까지.... 결국 긴급출동 불러서 서비스센터(블루핸즈에서는 아예 고치지를 못한다더라구요) 입고 시키고 그랜져 2박3일 대차 받아서 쓰다가 수리를 완료했었습니다. 당시 문제는 에어펌프 쪽이라고 했던듯...
    공식적으로 2019년 말에 해당 내용으로 리콜 편지가 오기도 했었습니다.
  • 레벨 하사 3 하하하 20.04.09 16:04 답글 신고
    ㅋㅋㅋ 맨날 똑같이 반복되는데도 출시하면 독일본차 다 넘었다고 자위하는 멍충이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Eccokjj 20.04.10 10:37 답글 신고
    하.. 처리는 그냥 수리 기달려라 라는 주재원 말뿐이고..제 주장은 그럼 원인이 모냐 , 도대체 언제 수리가 끝나냐 기간이라도 얘기를 해달라 뭐 지금 차를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해부해놓고 주면 그게 세차냐 ..차 바꿔달라..얘기를 해도 레몬법 얘기만 해대니 짜증나가지고 주재원하고 연락도 안하고있습니다.
    본사로 가져올라간지 2~3일됬습니다. 어떠한 진행상황도 주재원은 얘기해주지 않으며 , 제가 전화를 걸때까지 연락한통 오지않습니다.

    저도 계약취소 요청했습니다. 안된답니다.캐피탈,렌트사 두곳다 주재원에게 확인서 받아와라 그럼 우린 해줄수있는거 없다. 장기렌트인데 내가 왜싸워야되냐 당신들 차량 서비스 비용주고 내가 서비스를 받는 사람인데
    서비스를 못받는데 차량을 다시 가져와야되는거아니냐..얘기해도 주재원에게 얘기해라..하 ...........
    그냥 3곳다 책임전가 하고있는거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