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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911119
유투브에 하나 살아있네요
그나저나 아줌마 운전
놀래가지고 핸들휙휙 답없네
https://youtu.be/PyEfsG5usp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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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방추돌경보에 차선이탈 방지기능까지 반응해서?
뭐가 문제였죠?
핸들만 그냥 잡고 있었어도 됐을건데..
안타까운 사고네요.
후방추돌경보에 차선이탈 방지기능까지 반응해서?
진짜 대단해보임. 현기에서는 연구대상일겁니다.
극한을 극복해야 좋은차가 나오죠.
스카웃 대상일듯합니다.
뭐가 문제였죠?
리어슬립 나자 마자 속도, 조향각 실시간으로 반영해서 출력 줄이고, 바퀴마다 다르게 제동력 가해서 자세 잡습니다
지속적으로 하중이동하는 방향으로 타각줘서 반동 늘리면 페라리 할애비가 와도 결국엔 돌아갑니다.
차량이 잡아주는건 내가 스티어링 꽉 잡고 정렬했을때나 가능합니다.
ESC 다 켜놓고 무스테스트 뭐하러 합니까?
차량이 잡아주는것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얼마나 빠른 속도에서 러버콘을 안 넘어뜨리냐로 평가하는 건데
쌍용차 돌아간 건 ESC 고장인 상황이라 그런 거고요
암만 esc 켜도 한계치 이상 넘어가면 Esp 할애비가와도 넘어갑니다.
전자장치 개입이 싫다고 꺼놓고 타면 바로 전손이고..
입원하게되서 못올리실려나 뭐설나 차선변경하는것처럼 돌리진않겟죠?
화면의 저 상황은 하중이동을따라서 계속 타각을 주면서 좌우 휘청임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상황입니다.
마치 그네에 반동을 줘서 점점 더 위로 올라가듯이 말이죠.
저렇게 운전하면 페라리 할애비가 와도 결국엔 날아갑니다
현기 알바들 벌떼처럼 몰려드는구나
현대모비스 다니는 아반떼 타는 그 분 빨아대는거 보면 과관이던데 ㅋㅋ요즘도 그러고 있나 ㅋㅋ
사고난건 안타깝지만... 필히 과태료 부가 하길 바랍니다.
고속도로는 최저 50,최고110 서행이 아닐경우 50 이하나 110이상이면 걸리는데
고속도로를 한번이라도 달려봤다면 급커브 구간이라해도 조향을 얼마나 작게 하는지 다 아실겁니다.
그것보다도 훨씬 미약하게 조향개입하는게 차선이탈방지보조고요.+.+
저 또한 GV80을 타보진 않았지만 싼타페TM을 통해 경험해본바로는 그정도 조향이면 한 차선내에서 차선을 이탈하지 않게 사람이 조향하는 것과 비슷한 조향을 합니다.
그렇다는건 몇몇 분들이 생각하시는 차선이탈방지보조의 개입으로 인해 사고가 났다는게 맞다고 가정하였을시, 스티어링휠이 직진하도록 정렬되지 않으면 직선구간에서도 충분히 중심을 잃고 차가 휘청휘청했겠죠.
개인적인 것이지만 조향개입이 있을때 핸들을 한손으로라도 잡고 있다면 '아 차가 개입을 했구나'라고 느낄정도지 핸들이 휙 돌아가는 것도 아니고 강하게 돌리는 것도 아닙니다.
조금 과장하면 아무생각없이 차선을 깜빡이 없이 넘어도 개입이 안이뤄진다는 생각이 들정돕니다.
결론적으론 조작하는게 직접 영상에서 나오진 않았지만 운전해본 사람들이라면 운전미숙으로 인한 중심을 잃고 사고가 난 것이라고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변수라고 해봤자 노면의 상태가 안좋거나(갑작스러운 물웅덩이 등) 타이어 상태가 안좋았다는 것 정도이니까요.
신기하네 ㅎ
그냥 다때려치고 F1 미케닉이나 해라. 그실력으로 왜 여기서 이러고 있냐 ㅉ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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