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보존법칙은 언제나 성립하죠
초고속으로 충전할라면 그만큼 출력을 내줄 충전기가 필요한데
지금 150kw급도 가정집 50가구 평균 사용량 입미다;;;;
글고 전류가 높아질수록 전선은 두껍고 무거워 지는데
초고속 충전될만한 용량의 전선을 일반인이 들어서 차에 꼽을수 있을라나요...
ㅎ
최소 500kw급은 되야 10분 충전 이럴탠데...
충전이 아닌 배터리팩 교환방식이 활성화되면 충전대기 필요 없죠. 배터리 팩이 탈착식으로 만들고, 팩 구조가 표준화되면 가능할 듯 합니다. 회사별로 배터리 교환소 만들면. 예를 들면 지금 전기오토바이나 킥보드 대여샵에 가면 배터리백 잔뜩 있자나요. 배터리 교환소는 계속 충전만 하고 있고, 차가 교환소에 도착하면 배터리 1분만에 교환해서 가는거죠. 배터리가 고정식이 아닌 교환식...
전기차 밧데리와 RC카 밧데리는 둘이 똑같은거고.
차이는 RC카는 밧데리 2~3개 묶은거고
전기차는 수백개 묶은거죠.
고로 초고압 시설의 개발과.
밧데리 수백개를 밧데리 셀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온도, 전압, 과충전, 과방전, 개별충전 하여
밧데리를 고장안내고 안정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 만드는게 관건임.
초고속으로 충전할라면 그만큼 출력을 내줄 충전기가 필요한데
지금 150kw급도 가정집 50가구 평균 사용량 입미다;;;;
글고 전류가 높아질수록 전선은 두껍고 무거워 지는데
초고속 충전될만한 용량의 전선을 일반인이 들어서 차에 꼽을수 있을라나요...
ㅎ
최소 500kw급은 되야 10분 충전 이럴탠데...
모르면 글쓰지 마셈.
절연저항은 어쩔건데???
글고 그보다 충전기까지 전력 공급 어쩔껀데????
뭣도 모르는 인간이
완속충전은 220볼트 110볼트로 하면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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