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amsungpop.com/common.do?cmd=down&saveKey=research.pdf&fileName=2020/2020071309183770K_02_11.pdf&contentType=application/pdf
니콜라는 제조,생산회사라고 하기보다는
그냥 마케팅 회사에 가까운 느낌이네요.
그래도, 니콜라 분석해볼만한 가치는 있는 듯~!
https://www.samsungpop.com/common.do?cmd=down&saveKey=research.pdf&fileName=2020/2020071309183770K_02_11.pdf&contentType=application/pdf
니콜라는 제조,생산회사라고 하기보다는
그냥 마케팅 회사에 가까운 느낌이네요.
그래도, 니콜라 분석해볼만한 가치는 있는 듯~!
상용차 부분에선 이놈이나 저놈이나 똑같다고 봅니다.
실제로 결과물을 보여주고 납품계약을 따낸 현대가 차라리 낫다고 봅니다.
진짜 컨셉카와 말만 번지르르하고
실제 생산능력이 있는건지 인프라와 수리시설도 갖출수 있는 회사는 몇 안되나봐요...
죄성합니다ㅠㅠㅠ
태슬라도 초기에 밴츠 도요타로부터 곧 없어질회사 취급받으며 외면받고 지금처럼 되어서...
상용차는 성격이 조금 다르다고 생각해요.
배터리 방식의 상용차는 불리하다고 봅니다.
승용차 시장은 배터리방식이 우세하겠지만
여객,화물, 상용시장은 수소차가 유리할껍니다.
나중에는 소형 여객기, 개인 비행기도 수소연료
기반으로 날수도 있겠네요. 이 분야는
수천키로를 계속 순항하는게 중요한 핵심이니까요.
생산시설도 실제 제품양산도 안하는 회사가
포드, 현대보다 시총이 높은게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욤;;
테슬라 이름이 니콜라잖아요 모지??
둘이 이름 땅따먹기라도 하는건지...
우연의 일치인건지
아니면 테슬라의 명성에 편승하려는 걸수도 있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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