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소비자들은 시내도로에서 편한 물침대 승차감 선호도가 높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대가 예전에 차를 등급 가리지 않고 물침대 스타일로 만들었던것도 그런 이유 때문이죠.
그런데 요즘 현대기아 세단들 보면 가면갈수록 단단해지거나 스포티해지는게
조금은 선호도에서 비껴가는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가 다시 승차감 위주의 물렁한 방향으로 되돌린 것을 보면
현대기아가 이걸 아주 모르는건 아닌것도 같고요.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시내도로에서 편한 물침대 승차감 선호도가 높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대가 예전에 차를 등급 가리지 않고 물침대 스타일로 만들었던것도 그런 이유 때문이죠.
그런데 요즘 현대기아 세단들 보면 가면갈수록 단단해지거나 스포티해지는게
조금은 선호도에서 비껴가는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랜저 IG 페이스리프트가 다시 승차감 위주의 물렁한 방향으로 되돌린 것을 보면
현대기아가 이걸 아주 모르는건 아닌것도 같고요.
뭐 독일차 처럼 단단하고 안정감 어쩌고 하지만..
핸들 가볍고 하체충격 없이 노면 느낌도 못느끼는 그런 부드러운 물침대 좋아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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