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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준장 사춘기 20.12.04 11:25 답글 신고
    우왕 연비 30키로
  • 레벨 소위 2 medusa 20.12.04 11:27 답글 신고
    밤시간에 부산-양산-대동요금소-초정나들목-가락IC 옆-거가대교-거제...
    이 구간을 80-100 사이로 운행하니까 저런 연비가 나오더군요.
  • 레벨 소장 오니쯔 20.12.04 11:58 신고
    @medusa 그 코스로 가시는건 금정구나 기장에 사시는가예
  • 레벨 소위 2 medusa 20.12.04 12:53 답글 신고
    금정구입니다. ^^
  • 레벨 대장 기품격조 20.12.04 11:29 답글 신고
    연비 정말 좋네요.
    작년11월 출고 와이프 K7하브시그도 16 겨겨우 나오는데요.
    K7프리 17+넥센 주더만..
    18인치 훨 좋아보입니다.
    휠인치와 타이어편평비가 조금 하드해보입니다.
  • 레벨 소위 2 medusa 20.12.04 11:33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대위 3 ZEPION 20.12.04 11:31 답글 신고
    4번 같아요 ㅋㅋㅋ

    제 경험상 기아차의 셋팅이 현대보다 조금 단단하게 느껴지더군요.

    시트도, 서스도, 그래서 복합적으로 느껴져서 더 그럴지도요...
  • 레벨 소위 2 medusa 20.12.04 11:34 답글 신고
    아이들이 다 커서 잘 안 따라다니기에
    쏘렌토 팔고 출퇴근용으로 기름값 아끼려고 구입했는데
    승차감이 단단해서 놀라고 있는중입니다. ㅡ.ㅡ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0.12.04 11:34 답글 신고
    쏘나타에 비해서 좀 단단하게 세팅했다고는 하는데

    기본적으로 하드웨어가 완전히 똑같은데 세팅값만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나지는 않을듯 싶네요.

    4번처럼 여러가지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 레벨 소위 2 medusa 20.12.04 11:36 답글 신고
    제 나이가 문제인가 보네요...
    반 백살의 아저씨에게는 맞지 않는 차종 인 듯.

    집에 K7 가솔린(20년 01월 출고) 차량이 있어서 동일급을 하이브리드로 사는 건 아닌 듯 하여...
    K7은 매우 부드러운 승차감. 이젠 부드러운 승차감이 좋더군요.
  • 레벨 하사 2 an심 20.12.04 11:35 답글 신고
    기회되면 요즘 현기차들 시승해봐야겠네요
  • 레벨 대령 1 개나타3 20.12.04 11:42 답글 신고
    피렐리 타이어가 원래 다른 제조사보다 딱딱하고 단단한편입니다
    레이싱타이어 전문회사임
  • 레벨 중사 1 Nordschleife 20.12.04 11:44 답글 신고
    휠은 17인치로 보이네요
  • 레벨 소위 2 medusa 20.12.04 12:05 답글 신고
    주차장가서 확인해보니 17인치 맞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 중령 2 빨게하소서 20.12.04 11:57 답글 신고
    원래기아가현대보단 세팅을 승차감이단단합니다... 대세를따른다생각하면되요..
  • 레벨 소장 난닝구입은머스마 20.12.04 12:52 답글 신고
    4번 같네요
  • 레벨 대장 스그라 20.12.04 13:02 답글 신고
    18인치가 주효했네
  • 레벨 중사 2 호식호식이 20.12.05 12:19 답글 신고
    부드러운 세팅은 아니더라구요. 근데 의외로 운전석 이외에선 좀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제가 운전할때랑 다른 좌석 앉을때랑 느낌이 좀 다르던데요
  • 레벨 병장 영계 20.12.08 20:11 답글 신고
    피 제로 타이어의 편평도를 한번 눈여겨 보세요. 서스펜션 세팅이 그에 맞춰져있기도 하겠지만 타이어의 편평도ㅡ 소위 60시리즈 55시리즈 등등으로 낮은 편평도를 지닌 타이어들은 고무 탄성의 변형률이 크지 않아서 1차적으로 단단한 승차감을 만듭니다. 시트쿠션은 거의 비슷한 제조사에서 만든다고 들어서 큰 차이를 보이지는 않을 듯합니다. 너무 시트가 무르면 타는동안 쉽게 그 형태가 무너지는 특성이 있어 점점 탄탄하게 제작한다는 느낌을 받고는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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