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볼트 EUV 티저와 함께 후면부를 공개했다. 볼트 EUV는 볼트 EV 부분변경 기반의 크로스오버로 새롭게 디자인된 램프류와 시퀀셜 타입 방향지시등을 통해 고급감을 높였다. 파워트레인은 볼트 EV와 같다. 볼트 EUV는 내달 14일 공개되며, 국내에도 출시된다.
볼트 EUV는 볼트 EV 부분변경을 기반으로 한다. 볼트 EUV의 차체 크기는 전장 4293mm, 휠베이스 2675mm로 볼트 EV보다 전장 128mm, 휠베이스는 75mm 길다. 볼트 EUV의 후면부는 날렵하게 디자인된 테일램프와 순차 점등되는 시퀀셜 타입 방향지시등이 특징이다.
테일램프는 검정색 바로 좌우가 연결됐다. 측면부는 볼트 EV 대비 전고와 도어 위치를 소폭 높이고, 평평한 루프라인, 두꺼운 C필러 등을 통해 SUV 특유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전면부에는 상하 분리형 헤드램프와 쉐보레 최신 디자인인 듀얼 포트 그릴이 적용됐다.
날렵하게 디자인된 주간주행등에는 후면부와 같은 시퀀셜 타입 방향지시등이 통합됐다. 실내에는 기존 볼트 EV보다 크기가 확대된 디스플레이, 새로운 그래픽의 디지털 계기판 등이 탑재됐다. 공조 시스템은 디스플레이 하단에 배치됐으며, 1열 통풍 시트를 지원한다.
특히 볼트 EUV는 캐딜락 차량 외에 최초로 운전자 보조 시스템 슈퍼크루즈가 탑재된다. 슈퍼크루즈의 국내 도입 여부는 미정이다. 외신에 따르면 볼트 EUV는 2020 볼트 EV와 파워트레인을 공유, 시스템 총 출력 200마력을 발휘한다. 1회 완충시 주행거리는 약 400km다.
근데 가격이 문제겠지요ㅠㅠㅠ
아방이도 10.1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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