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주긴다갓팔공 21.02.23 20:44 답글 신고
    풀옵션경운기님께 물어보시는게ㅎㅎ
  • 레벨 중사 2 콧구멍에날파리 21.02.23 20:45 답글 신고
    그분 인기남이시더군요 ㅎㅎ
  • 레벨 중사 2 주긴다갓팔공 21.02.23 20:46 신고
    @콧구멍에날파리 글고 경운기님 말로는 실내도 일본 스포츠카의 역사와 전통이 담겨있는 거라는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Scientist 21.02.23 20:48 답글 신고
    쉐보레-포드-혼다-캐딜락-스바루 등 죄다 다운사이징을 하고 있는데 언제적 소리를....어코드 / 말리부에 1.5터보 들어가는거 못봄?
  • 레벨 대위 3 현기차팔이는잼민이 21.02.23 20:50 신고
    @Scientist 소귀에 경읽기가 훨씬 쉬울겁니다. 저친구에게 뭘 설명하려 애써 노력하지마세요.
  • 레벨 대위 3 현기차팔이는잼민이 21.02.23 20:52 답글 신고
    그래, 미국은 가보고 하는소린가?
  • 레벨 대위 3 현기차팔이는잼민이 21.02.23 20:53 답글 신고
    시른데 일베야^^
  • 레벨 소령 1 Scientist 21.02.23 20:54 답글 신고
    혼다, 쉐보레, 포드 북미사이트라도 들어가보세요 좀, 10년전 얘기하지 말고. 카마로 / 머스탱에도 4기통 터보가 달려나오는 시대인데
  • 레벨 대위 3 현기차팔이는잼민이 21.02.23 20:56 신고
    @Scientist 저 친구는 포기하는게 맞어요 ㅎㅎ
    설득 자체가 안됨.
    부처님 하느님도 포기하심.
  • 레벨 준장 윤아바라기 21.02.23 20:45 답글 신고
    요즘은 업사이징도 간간이 나오더라구요.
    친환경차도 많이 나오고 하이브리드가 발달하면서 고성능차 아니고서야 굳이 엔진을 줄일 필요도 없어지는 추세라

    렉서스 쉴드 아님 ㅎㄷㄷ;;;;;;;;;
  • 레벨 중장 20인치 21.02.23 20:59 답글 신고
    멀리갈거 없이 현기만 해도 2.5T 3.5T 업사이징 엔진이죠...
  • 레벨 소령 1 Scientist 21.02.23 20:46 답글 신고
    일본차만의 문제라기 보다는 토요타-렉서스-닛산의 문제라고 봐야죠, 혼다, 마즈다는 다운사이징을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토요타죠.
  • 레벨 준장 아포 21.02.23 20:46 답글 신고
    발전이 없네요 렉서스는
  • 레벨 소위 3 안전강국최강강9 21.02.23 20:48 답글 신고
    듣기로는 하브 모터가 커서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이 못 들어간다고 합니다.
  • 레벨 대위 3 현기차팔이는잼민이 21.02.23 20:49 답글 신고
    님들하 저게 벌써 나온지 8년된 찹니다. 승용기준으로 캐사골이란 뜻이죠 ㅎㄷㄷㄷ
  • 레벨 상병 드라군볼 21.02.23 20:50 답글 신고
    렉서스 3.5tt랑 4.0tt가 있긴한데 4.0은 과하고 3.5tt는 v8 5.0보다 마력이 딸리고...
    그냥 전세대 is f도 계승할겸 넣은듯
  • 레벨 대령 2 1400mah 21.02.23 20:51 답글 신고
    렉서스 입장에서는 단종시키려던거 그냥 산소호흡기 붙여준거라 그런 사소한거 신경 안쓸듯
  • 레벨 원수 XLR8 21.02.23 21:04 답글 신고
    IS-F는 오히려 자연흡기 대배기량이라서 매력적이지 않나요 ㅎㅎ

    다운사이징을 안하는거 같아 보여도 이번 LS에는 8기통 엔진이 없습니다만..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1.02.23 21:11 답글 신고
    센추리에 V12 없어진거 보면 꼭 안하는것도 아닌듯요.

    다기통 좋아하는 사람 입장에선 아쉽지만...
  • 레벨 상사 1 대왕보배 21.02.23 21:37 답글 신고
    일본차에 씨게 데이셨세예? '____' 신호 바뀌자마자 쩜되셨세예?
  • 레벨 원사 2 AK365 21.02.23 21:50 답글 신고
    실내는 괜찮아보이고 다운사이징안하는것도그 브랜드의 특징이죠
  • 레벨 병장 낳충살인마 21.03.14 03:12 답글 신고
    가끔 일본을 보면 현시대적 편리함 보다는 구대적 전통에 고집이 있는거 같습니다. 일본의 어느 회사내서의 사내 생활을 보면 최신식 보다는 아날로그 식으로 회사 업무를 보는 기업이 적지 않거든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문화에서 이어져 온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