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6월에 1.6시그니처에 유보. 드라이브와이즈 3천 2백 조금 덜 들어서 출고했는데
최대 단점은 승차감입니다..
단단, 딱딱하다길래.. 불안했는데..출고 후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했는데.. 3만키로를 앞둔 현시점에서 제평가 해보자면 딱딱한 승차감이 상당한 아쉬움이네요
고속은 타협가능하나 시내주행 및 고르지 못한 노면에선.. 승차감 저하가 확 와닿습니다..
패밀리 세단 성향은 아닌듯 하구요
최대 장점은 연비입니다
요즘 나오는차 연비는 다 좋지만..
저배기량 터보라 고속 최대 24 까지 뽑아보기도 하고.. 평균 18키로 이상은 나오는거 같아요 물론 100키로 정속주행시
짧은 시내 구간에서도 10이상은 나오고
시원하진 않지만 답답하지 않고.. 무난한 가속력도 장점이라면 장점입니다
할인혜택이 있으시면
시그니처도 나쁘지 안을듯 해요!
스타일 옵션 19인치는 비추입니다
사람다마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안그래도 튀는 승차감에 19인치는..득보단 실이 많은거 같아요~
께이오 이번디자인도
역대급이긴합니다~~가성비도좋고
무조건 1.6 입니다!
우리나라 여건상
1.6 충분합니다!
연비도좋고요!
이상넘어가면 개인적 욕구충족에
기반을두는겁니다~^^
1.6 유지비ㅡ연비ㅡ출력 압승!
께이오가 가성비가 좋음...
겉멋 실내 싸이즈 중시하면
그랜져~
DN8 K5 2.0 옵션넣고탈바에
그랜져 가시고
1.6이면 가성비인데 그럼
무조건 현기 가야됨...
최대 단점은 승차감입니다..
단단, 딱딱하다길래.. 불안했는데..출고 후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했는데.. 3만키로를 앞둔 현시점에서 제평가 해보자면 딱딱한 승차감이 상당한 아쉬움이네요
고속은 타협가능하나 시내주행 및 고르지 못한 노면에선.. 승차감 저하가 확 와닿습니다..
패밀리 세단 성향은 아닌듯 하구요
최대 장점은 연비입니다
요즘 나오는차 연비는 다 좋지만..
저배기량 터보라 고속 최대 24 까지 뽑아보기도 하고.. 평균 18키로 이상은 나오는거 같아요 물론 100키로 정속주행시
짧은 시내 구간에서도 10이상은 나오고
시원하진 않지만 답답하지 않고.. 무난한 가속력도 장점이라면 장점입니다
할인혜택이 있으시면
시그니처도 나쁘지 안을듯 해요!
스타일 옵션 19인치는 비추입니다
사람다마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안그래도 튀는 승차감에 19인치는..득보단 실이 많은거 같아요~
저랑 완전 똑같은 옵션이십니다.
저는 매우만족하며 타고있습니다
걱정했는데 적응하니 괜찮더라구요
지문도 안남고 그래서
영맨분이 서비스로 주신 유광 필러는 보관중입니다 3년차쯤에 바꿀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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