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1 훈남아재 21.04.11 10:40 답글 신고
    악셀 놓치는게 없을꺼예요

    일반 페달은 가끔 아무 밑쪽 밟으면 발이 미끌리는데

    오르간은 그런실수를 막아주고 미세 컨트롤 쉬운듯
  • 레벨 소령 2 시민의발1 21.04.11 10:48 답글 신고
    저는 잘 모르겠어요..

    매일 번갈아타봐도..아무 느낌없네요
  • 레벨 대위 3 HTRAC 21.04.11 10:52 답글 신고
    음 고속주행할때 발의 전체면으로 할수있어서?
    근데 거의 그렇게안하죠 뒤꿈치는 중간에놓고 발꺽어서 발가락으로 툭툭치지...
  • 레벨 대령 3 개콘보다교사블 21.04.11 10:57 답글 신고
    갠적으로 저도 별로 못느낌 번갈아 타봤지만
  • 레벨 하사 3 jh남편 21.04.11 11:30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합니다. 그냥 타야겠네요 ㅋㅋ 13달라는데 그돈으로 기름이나 만땅으로 두번 넣어야겠네요
  • 레벨 중장 조선의엘지갤럭시전기차 21.04.11 11:45 답글 신고
    전 오히려 오르간보다 일반이 낫더라구요
  • 레벨 대위 3 R6코요테 21.04.11 11:54 답글 신고
    일반페달이 각도가 너무 높은거 있어요. 발에 쥐남. 각도가 괜찮으면 큰 차이 없음.
  • 레벨 대령 3 물빛 21.04.11 13:00 답글 신고
    저역시도 오르가즘페달도 타보고 안오르가즘페달번갈아 타봐도 별차이를 몬 느끼겠더군요. 저 고자인가봐요 ㅡ.ㅡ
  • 레벨 소위 1 지그문트 21.04.11 13:02 답글 신고
    장시간 주행시 발목이 많이 편하더라구요
    요즘 차들은 스마트 크루즈있어서 별차이가 없지만 기능 없는 구형차들은 계속 엑셀 밟고있으면 편안함 차이가 많이 나네요
  • 레벨 대령 2 아니진짜근데어쩔 21.04.12 09:19 답글 신고
    오르간은 밟아도 무릎의 변화가 없이 발목으로만 밟을수있는 장점이있음(페달아래로 뚫린곳이 없이 쭉 연결된 일체형이기때문에)

    일반타입은 깊게 밟을시 무릎이 펴지면서 밟아야함 안그러면 발끝이 페달을 벗어나요(공중에 붕떠있기때문에)

    일상적으로 타는데는 둘다 아무런 차이없습니다. 악셀조질때나 오르간이 훨씬 편합니다. 힐앤토나요

    그런것없이 일상주행에서는....전혀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차이있다고 느끼면 그건....플라시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