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속도 변화가 쉬운줄 아심? 교통이 그렇게 쉬우면 교통공학이 왜 필요함. 신호하나 만들기도 어려운데 도시 전역의 신호체계를 바꾸라고? 전문인력을 얼마나 써야하는지 알음?
주황등 적색등 녹색등 하나하나에 공식이 있다는거 알음?
표지판 바닥 표식 하나하나에 공식이 있고 법률이 있음...
심지어 버스 시간표도 다시 정리해야함...
1~2분 차이로 환승 편의를 고려하여 지하철 시간에도 영향을 끼칠 수 있음...
차근차근 생각하면 절대 저비용 고효율이 아님
실상은 고비용 저효율인데…
5030에 효율과 비용
비교해보고 싶은데
형이 생각하는 방법이 머임??
기준이 있어야 저비용 고비용을 따지지*.*
차라리 건설물로는 펜스와 중앙분리대 법적으로는 과실 부분과 범칙금 부분을 바꾸고 또 무단횡단에 관해 교육을 하면 더 저비용 고효율이라 생각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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