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 차량입니다.
최근 미션 이상으로 사업소에서 미션을 통으로 교환하였습니다. 기아 사업소에서는 공장 재생품 미션을 (내부 부품 신품) 신품 미션이라고 하더라구요.
교체 후 차를 받고 운전을 해보니 악셀링하면 차가 먹먹하고 둔하게 나간다고 해야하나요?.. 특히 1단, 후진 단수에서 차가 잘 안나갑니다.. 전에는 1단 또는 후진에서 팍팍 치고 나갔는데 전과 동일한 악셀링을 가져가도 확실히 너무 먹먹하게? 둔하게? 나가네요..
1500km 주행중인데 학습이 덜 되서 그럴까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학습이 문제라면, 교체 전 미션에서 초기화하고 운행해도 이렇진 않았는데.. 심란하네요...
미션오일 레벨링 문제라면, 미션 통으로 공장에서 조립되어서 나오는 미션도 레벨링을 봐야하나요?
의심가는 쪽이라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네요..ㅜㅜ
혹시 문제나 증상 아시는 분 계시면 고견 부탁드립니다.
고장코드도 없고, 정비사는 타보면 정상이라 할 테고.. 본인만 느끼는건데
저는 확실하게 느끼거든요..
1단에서 차 안나감 증상과, 2단에서 울컥거리는 증상이 심합니다.
클리핑 약해지고, 변속 충격 생기구요.
다음 주유때까지도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면 재입고해야죠.
레벨링부터 확인하세요. 온간시 평지에 시동켠채로 확인해야 될겁니다.
1단에서 차 안나가는 증상과, 2단에서 울컥거리는 증상이 있습니다.
레벨링은 시동 켠채로 측정을 하는건가요?
저도 당황스럽네요..ㅜㅜ
터보가 나가니까 계기판에 보여지는 터보 수치가 안올라가고... 차가 엄청 둔하더라구요..
쉽게 N 단에 놓고 악셀해보면 터보게이지 올라가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맘 편히 하시고
문제는 센타애들이 고민하고 찾아야하죠
님은
그냥
이거 안되는데요
하고 던져놓으세요~
저도 스팅어 차량으로 저번주에 미션 통 교체 하였는데 동일 증상이라 차가 답답해졌어요 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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