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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임페리얼6기통 21.07.20 12:58 답글 신고
    쌍용은 국비로 운영해야

    나라에서 직접 관리하는

    회사가 되어야 합니다.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1.07.20 12:59 답글 신고
    저도 쌍용차가 지금 이 난리통이 된것에 대해

    해고자 억지로 복직시킨 정부의 책임이 절대 작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만

    그렇다고 국비운영은 말이 안되는 얘기죠.
  • 레벨 소위 1 부인이차바꿔줌 21.07.20 13:50 신고
    @불뿜는소방차 해고자를 정부에서 억지로 복직 시킨 게 아니라 해고할 때 회사가 정상화 되면 순차적으로 복직하기로 한거고요 티볼리 등 쌍용이 잠깐 잘 나갈 때 순차적으로 복직 한 거고 사측이 약속을 잘 지키니까 정부가 잘한다고 칭찬해 준거고요 공적자금 투입한 적 없어요 그래서 해고 기간 동안 스무 명 넘게 자살하셨고요.........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1.07.20 14:14 답글 신고
    책임 있죠. 그 잘나신 대통령이 마힌드라 회장하고 독대까지 했는데 정부 개입이 없다니요.

    그거때문에 지금 회사가 저 난리인데 구조조정도 못하고 있죠.

    정부가 나서서 복직시킨 사람을 불과 1년만에 다시 자른다?

    정부하고 싸우자는 소리인데 어떻게 쌍용이 구조조정을 하겠나요.

    무급휴직 자구안은 쌍용입장에서는 최선의 선택이죠.

    정부가 사실상 쌍용이 구조조정을 못하게 하고있는거나 마찬가지니까요.
  • 레벨 소위 1 부인이차바꿔줌 21.07.20 14:53 신고
    @불뿜는소방차 지금 정부가 하는 걸 개입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죠. 정부가 개입한다는 건 공적자금을 투입하는 거고 그게 여론이 안 좋으니까 그냥 잘 되길 빈다 정도 언질하고 있는 거고요. 구조조정이 말이 쉽지 이명박 때를 보세요. 그 사회적 파장은 어떻게 감당 할 것인지 뻔히 아는데요. Imf나 예전 파업사례를 보면 그 사태를 반복할 수는 없는 거죠.
  • 레벨 대장 13BH380 21.07.20 13:19 답글 신고
    될거였음 진즉 산업은행에서 끌어 안았겠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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