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하얀병아리 21.08.29 22:21 답글 신고
    레이에 혼자 타고 좀 가파른 길을 올라가는데 3단은 힘이 안나서 속도가 줄고 2단은 5천 알피엠을 넘겨서는 속도를 잠깐 올려주곤 3단으로 강제 변속 하는데 문제는 속도가 30~40을 왔다갔다 ㅋㅋㅋㅋ..
    경차인데다 심지어 레이로 뭘 바라겠냐 한다면 할 말이 없지만 요즘 시대에 아직 이런 세팅의 차도 팔고 있다라는게 좀 놀랍기도 하더군요
    답글 1
  • 레벨 중령 2 유세하 21.08.29 21:57 답글 신고
    모닝, 레이가 4단 오토니 예상된 상황이었죠. 같은 부품을 써야 원가를 절감할 수 있으니 그나마 캐스퍼는 1.0T 엔진도 있다는게 그나마 다행..
  • 레벨 대령 3 물빛 21.08.29 22:01 답글 신고
    경차 4단오토면 크게 무리는없어보이네요. 옛날3단오토차는 진짜..ㅡ.ㅡ
  • 레벨 대령 3 내사정에불가능은없다 21.08.29 22:14 답글 신고
    아토스 3단 오토 몰아본 경험으로는 4단만되도 고오급
  • 레벨 상사 3 남자는세단 21.08.29 22:16 답글 신고
    옛날3단오토 ㅋㅋㅋ
  • 레벨 원사 1 메탈스트림 21.08.29 22:19 답글 신고
    ivt 보다는 4단 일반이 낫다는
  • 레벨 준장 하얀병아리 21.08.29 22:21 답글 신고
    레이에 혼자 타고 좀 가파른 길을 올라가는데 3단은 힘이 안나서 속도가 줄고 2단은 5천 알피엠을 넘겨서는 속도를 잠깐 올려주곤 3단으로 강제 변속 하는데 문제는 속도가 30~40을 왔다갔다 ㅋㅋㅋㅋ..
    경차인데다 심지어 레이로 뭘 바라겠냐 한다면 할 말이 없지만 요즘 시대에 아직 이런 세팅의 차도 팔고 있다라는게 좀 놀랍기도 하더군요
  • 레벨 원사 3 보토톡 21.08.30 00:46 답글 신고
    온갖 라인업 늘려도 안사준게 팩트죠.
    이미 CVT 쓰다가 도로 선회했는데 태생적 한계를 세팅탓하면 안됌
  • 레벨 원사 3 보토톡 21.08.30 00:50 답글 신고
    현대가 바보가 아님.
    이미 경차라인은 AMT아니면 4단체제로 굳힌게 언젠데
    뭘봐서 CVT를 바랬는지가 더 궁금
  • 레벨 원사 1 와이파이맛있어 21.08.30 06:50 답글 신고
    뒷북
  • 레벨 소령 3 댕댕이닷 21.08.30 09:25 답글 신고
    4단 얘기 나온게 언젠제 이제와서 CVT 타령이신지...ㄷㄷ
    CVT 내구도 생각하면 글쎄요.
  • 레벨 대위 3 불광동불주먹 21.08.30 09:53 답글 신고
    저는 가격 천만원에 탈만하면
    대학생 아들 주고 가끔 시내바리는 저도 타야것네쇼
  • 레벨 상병 올뉴두산 21.08.30 13:06 답글 신고
    4단에 만족하는분이 많내요
    와이프차 대충 타봐도 4단은 영~아니던데
    가격 오르더라도 6단이면 좋겠내요.
  • 레벨 중령 2 유세하 21.08.30 19:55 답글 신고
    6단은 가격이 문제가 아니고 넣을 공간이 안나와요. 저크기에서는 CVT가 베스트이긴하죠.
  • 레벨 중장 보우지 21.08.30 13:11 답글 신고
    CVT넣으면 그거넣었다고 지랄함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