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에 혼자 타고 좀 가파른 길을 올라가는데 3단은 힘이 안나서 속도가 줄고 2단은 5천 알피엠을 넘겨서는 속도를 잠깐 올려주곤 3단으로 강제 변속 하는데 문제는 속도가 30~40을 왔다갔다 ㅋㅋㅋㅋ..
경차인데다 심지어 레이로 뭘 바라겠냐 한다면 할 말이 없지만 요즘 시대에 아직 이런 세팅의 차도 팔고 있다라는게 좀 놀랍기도 하더군요
레이에 혼자 타고 좀 가파른 길을 올라가는데 3단은 힘이 안나서 속도가 줄고 2단은 5천 알피엠을 넘겨서는 속도를 잠깐 올려주곤 3단으로 강제 변속 하는데 문제는 속도가 30~40을 왔다갔다 ㅋㅋㅋㅋ..
경차인데다 심지어 레이로 뭘 바라겠냐 한다면 할 말이 없지만 요즘 시대에 아직 이런 세팅의 차도 팔고 있다라는게 좀 놀랍기도 하더군요
경차인데다 심지어 레이로 뭘 바라겠냐 한다면 할 말이 없지만 요즘 시대에 아직 이런 세팅의 차도 팔고 있다라는게 좀 놀랍기도 하더군요
경차인데다 심지어 레이로 뭘 바라겠냐 한다면 할 말이 없지만 요즘 시대에 아직 이런 세팅의 차도 팔고 있다라는게 좀 놀랍기도 하더군요
이미 CVT 쓰다가 도로 선회했는데 태생적 한계를 세팅탓하면 안됌
이미 경차라인은 AMT아니면 4단체제로 굳힌게 언젠데
뭘봐서 CVT를 바랬는지가 더 궁금
CVT 내구도 생각하면 글쎄요.
대학생 아들 주고 가끔 시내바리는 저도 타야것네쇼
와이프차 대충 타봐도 4단은 영~아니던데
가격 오르더라도 6단이면 좋겠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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