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차라리 아반떼나 살걸"
지금 제 나이대랑 오래 탈거 생각해서
K5 1.6터보로 택한 건데
얼마 전 그린카로 cn7 아반떼 시승해보고나니
저의 운전스타일이나 패턴이
K5 1.6터보보단 아반떼가 더 괜찮은 선택이 아니였나 하는 아쉬움이 K5 탈 때마다 드내요;;;
95%이상 시내 주행이 대부분이고 하루 운행거리도
대략 15~20km정도인데다
엑셀을 막 밟는 운전 스타일도 아니다보니
연비 차이도 제법 나더군요~
분명 K5가 아반떼보다 성능, 승차감이나 실내재질 및 마감, 공간감 등에서 한등급 위인 것은 맞는 데 제가 직접 타면서 느끼기엔 그 차이가 과연 가격차만큼 만족감을 더 주는 정도는 아닌 듯 싶더라고요
아반떼만 타도 딱히 차량을 운행하는 데에 있어 불만스러운 점이 크게 없었어요
그린카라 중간등급에 옵션 몇개 장착된 아반떼인데도 저는 '생각보다 괜찮은 데?' 란 생각이 들더군요
만약 K5 구매하기 전 아반떼 인스퍼레이션과 고민하고 있었을 때에 아반떼를 한번 시승했다면 아마 지금 제차는 아반떼였을 거란 생각도 들고요
이러다보니 K5를 구매한 게 약간 과소비한 것 아닌가 하는 후회가 들기도 합니다
괜히 무리해서 K5로 온 것 아닌가하는...;;;
요즘들어 디자인도 K5보단 아반떼에 더 시선이 가구요~
흠...그냥 요즘 K5 타면서 느낀 넋두리 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자신의 차량에 만족하시는지요???
ad부터 확실히 기본기가 달라지긴 했어요
실내공간 빼는것도 글쿠 내구성도 안정성도..
근데 아마 안정성은 비슷할 지라도 미세하게라도 안전성은 ㅋ5가 살짝 더 좋을듯해요
급차이 무시 못하는 부분이 분명 있죠
지금 k5 가 현명한 선택입니다요
I40가 md,yf때차량이고 cn7은 신형플랫폼차이도있고
승차감도 cn7이 괜찮고, 출력도 이정도면 무난하고, cvt치곤 반응성도 괜찮은데
내장제 재질은 급차이가 나긴합니다
근데 굳이 중고 md,yf사느니 신차cn7이 낫겠다 싶긴하네요
현기 하극상은 없어요
제가 1.6터보 지금 4만 넘게 탔는데
시내/고속 반반쯤...이거나 시내가 조금 더 많은 수준인데
누적연비 12.5정도 되는듯요...ㅠ
저는 아반떼가 출시 전이라 k5 산건데
더 큰 차를 탈 여력은 없는데 그래도 뒤에 조카들이나 부모님을 간혹 태워야 돼서
조금이라도 넓은 차를 샀고 아직까진 후회 없습니다..ㅎㅎ
저정도 연비면 진짜 아반떼 하이브리드를 사셨어야 맞는게 아닌가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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