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처 qm3 대비 차크기도 많이 커졌고, 공간도 넓어지고, 디자인도 좋아지고, 내장 마감 완성도가 좋아지고, 연비는 이전과 그대로 유지하면서 출력도 오르고 ....*_*
무스테스트 시속 78km/h의 안정성
다만
기존 무수히 많은 qm3가 아직 잘 굴러다니고..
qm3 승차감과 수리비용에 데인 친구들은 다시 안사고..
당분간 지속된 저유가에
요즘 나오는 차들의 연비가 많이 상승했고..
5년전 디젤게이트 터지고
캡처보다 큰차를 선호하기에..
손꼽을 정도로 팔리다 단종...
갠적으로 캡처 갖고 싶다능... 드라이브 다니기엔 최고의 차 +_+
xm3와 포지션이 겹친다고 하지만 둘다 타본 입장에서 2열 헤드룸 공간이나 주행감 주차 편리성에서 캡처 완승 (수리 보험 제외)
3세대 캡처 디젤 다시 꿈꿔봅니다 *.*; 현재 대안은 골프8밖에 없
2세대는 캡처로 팔고있었는데
단종
아 르노 페이지에도 없네요
마스터랑 트위지랑 조에..
친환경차 판매 의무비중 그런거 때문일까..
캡처 qm3 대비 차크기도 많이 커졌고, 공간도 넓어지고, 디자인도 좋아지고, 내장 마감 완성도가 좋아지고, 연비는 이전과 그대로 유지하면서 출력도 오르고 ....*_*
무스테스트 시속 78km/h의 안정성
다만
기존 무수히 많은 qm3가 아직 잘 굴러다니고..
qm3 승차감과 수리비용에 데인 친구들은 다시 안사고..
당분간 지속된 저유가에
요즘 나오는 차들의 연비가 많이 상승했고..
5년전 디젤게이트 터지고
캡처보다 큰차를 선호하기에..
손꼽을 정도로 팔리다 단종...
갠적으로 캡처 갖고 싶다능... 드라이브 다니기엔 최고의 차 +_+
xm3와 포지션이 겹친다고 하지만 둘다 타본 입장에서 2열 헤드룸 공간이나 주행감 주차 편리성에서 캡처 완승 (수리 보험 제외)
3세대 캡처 디젤 다시 꿈꿔봅니다 *.*; 현재 대안은 골프8밖에 없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