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져 하이브리드 차량 견적 받아놨는데..
하이브리드 차량은 전동모터와 엔진 구동이 번갈아가며 출력이 발생할텐데 이때 이질감이나 진동 등이 거슬릴 정도인가요?
그리고 와리가리 많이 하면 최근 가솔린 터보+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오일 증가 이슈도 여전할 것 같긴한데..
국산 하브보다 외제 디젤이 답일까요? ㅋ
그랜져 하이브리드 차량 견적 받아놨는데..
하이브리드 차량은 전동모터와 엔진 구동이 번갈아가며 출력이 발생할텐데 이때 이질감이나 진동 등이 거슬릴 정도인가요?
그리고 와리가리 많이 하면 최근 가솔린 터보+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오일 증가 이슈도 여전할 것 같긴한데..
국산 하브보다 외제 디젤이 답일까요? ㅋ
이질감 안느껴집니다.
현재 국산 하이브리드중에서는 젤~~ 무난합니다.
엔진오일 증가등 특별한 이슈없습니다.
차 괜찮습니다.
3.3휘발유 모델 다음으로 그랜저라는 네임밸류에 부응합니다.
예민한 사람들은 느껴진다는데 전 잘모르겠습니다.
시동걸고 누구 기다리거나 할때 엔진켜지면 시끄럽긴 합니다. 근데 이건 렉서스도 시끄럽던...
벌써 6년된 하이브리드도 전 잘모르겠는데, 요즘하브는 더 좋지않을까요 ㅋ
전혀 안느껴짐
차량에 탑승하여 출발할때 1단에서 2단? 넘어가는 시점에서
미션이 울컥하는 느낌이 진짜 싫더라구요
그래서 이리 저리 찾아본 방법중에
시동 걸고 차량 탑승후 최소 1분이상 기어 중립(n)놓아두고
출발하시길 당부드립니다
*냉간시에는 꼭 이요^^
가서 받으세요
그 증상 개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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