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대 suv 가려는데
1순위가 안전성입니다
(사골이라 차 자체의 내구성및 외부충격에 의한 안전성)
렉스턴이 계속 눈에들어오는데 특히 디자인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날려보이지도 않고.
렉스턴 카페보면 너무 쌍빠들인거 같아서..
물어보면 전부 1~20년된 렉스턴이야기만 하네요
진짜 튼튼한거 믿고 갈수있을가요? ㅎ
사실 무난하고 더저렴히 구입가능한 소렌토
가면되는데 이건머 x팔
가솔린도 문제, 디젤도 문제, 하브도 문제 (dct미션, 하브오일증가) 핵심적인게 문제라 도저히 못가겠네요
팰리도 생각했는데 디젤넣고 비슷한가격이면 디자인이 렉스턴이 더좋네요
무난하고 튼튼한차= 올뉴렉스턴 생각하면될가요 ㅋ
실내디자인이 ㄹㅇ개구림요 2012년디자인
실내디자인이 ㄹㅇ개구림요 2012년디자인
그게 사람까지 안전할지는..
망설임없이 가야주
차대 고정벽 사고에선 불리
스몰오버랩 대응도 안되니
바디 온 프레임이여서 운동성능이 떨어져
승용차라면 피할 사고를 고대로 박거나 전복 될수 있음
장사 없는거 아님??
레미콘이 측면 씨게 박았는데도 내부 다친 사람이 없더라구요
옵션좀 넣고 마스터즈면 5천 중반은 가겠네요
프레임 바디는 위험합니다.
게다가 프레임바디는 충격흡수를 못해서
사고시 충격은 모두 탑승객에게 전해져 안전성은 상당히 떨어집니다.
안전성은 팰리세이드, 쏘렌토같은게 좋아요
모닝보다 낮은 차량이 뭐가 있나요? 정말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통뼈 경차라며 스파크보다 2년인가 늦게 나왔는데도 3등급 받은차인데...
쌍용 현재 판매 차량들 전부 1등급뿐인데...
쌍용 티볼리 별 셋이고 기아 모닝은 별 넷입니다.
쉐보레 스파크와 동일설계인 오펠 칼은 별 셋이고요
참고로 모두 내수형과 똑같습니다
프레임 바디 차량이 필요한 오프로드 이용 등의 목적이 아니라면 굳이 렉스턴을 선택 할 이유가?
모하비 마스터즈는 가격대가 더 높아서 비교대상이 아니죠
팰리 연식변경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모하비는 08년도 출시 안전성 테스트 결과조차도 없습니다.
그 당시 기준 측면테스트에서 폭망해서 미국에서 철수한 사건은 유명하죠.
보강해서 다시 테스트 와라...안해 그냥 철수할래...
위에 몇분 들 모하비와 비교하시는데 디자인은 개취니 빼고
엔진은 모하비가 좋습니다.
그 이외에는 모하비가 렉스턴보다 좋은점이 있나요?
프레임도 지금 렉스턴은 4겹, 모하비는 2겹...22년형부터인가 방향 지시등 넣으면 차선 바꾸는거 이 옵션 더 좋네요.
나머지는 옵션도 같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모하비 실제로 타보신 분 계신가요? 어! 이렇게 좁아?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좁아요. 차는 커보이는데 08년도 구형이다보니 캠핑 롱체어가 옆으로 안실려요. 1열은 편한데 2열 트렁크 정말 좁아요.
고작 범퍼빔에 핫스템핑 들어갔다고 자랑하는게 쌍용인데요 뭐ㅋㅋ
어차피 두차종 다 북미대응 안되었습니다
바디의 강판도 큰 차이가 없고요
KNCAP 충돌테스트만 보고 판단하면 안됩니다.
그래도 바디는 도찐개찐이에요
A B필러같은 부분은 두차종 모두 인장강도 떨어지고요
4중구조던 2중구조던 사고시 충격흡수 못하는것도 똑같습니다.
모하비 NHTSA 북미 공식 충돌테스트도 있고요
사실을 위조하면서까지 까는 이유가 있나요?
그 전차는 k3
코란도스포츠 차량 탈 때 자유로 앞 트럭의 낙하물 충돌사고 있었는데
엄청 큰 사고는 아니였지만 그 때 이후로 그냥 쌍용 = 안전 이런 믿음이 생기고 또 쌍용차 사게 되더라고요...
솔직히 현기에 비하여 한세대 떨어진 기술력 디자인 느낌은 있습니다만..
현기 알바샛기덜
현직 카센터 하는 사람들이 차 떠놓고 리뷰한 영상 많아요
하체만 봐도 더 비싼 모하비가 렉보다 못함
쌍용의 장점은 그동안 쌓아온 프레임과 하체에대한 노하우임 차 전문가들의 리뷰를 보고 판단하세요
모하비보다 더 튼튼한데 승차감은 렉이 압승
사고나면 두동강 나는 현기차
칼로 자른듯한 1열 2열 이게 차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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