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 미등이 항상 켜져 있게 하는 거입니다.
쌍용이나 다른 해외브랜드들은 미등을 상시점등으로 하고 있는데 현기제만 안하고 있습니다.
할 수 있는데 안하는 겁니다. 법으로 강제되어 있지 않은데 할 필요가 없는 거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스텔스로 인해 피해를 보는 거구요.
방향지시등 밑으로 내리는 거는 그렇다 치더라도 후방 미등 상시점등을 볍규화하는 거는 꼭 해주어야 합니다.
후방 미등이 항상 켜져 있게 하는 거입니다.
쌍용이나 다른 해외브랜드들은 미등을 상시점등으로 하고 있는데 현기제만 안하고 있습니다.
할 수 있는데 안하는 겁니다. 법으로 강제되어 있지 않은데 할 필요가 없는 거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스텔스로 인해 피해를 보는 거구요.
방향지시등 밑으로 내리는 거는 그렇다 치더라도 후방 미등 상시점등을 볍규화하는 거는 꼭 해주어야 합니다.
법으로 강제해야 해요.
그리고 또 하나 법으로 강제해야 할 거는
후방 미등이 항상 켜져 있게 하는 거입니다.
쌍용이나 다른 해외브랜드들은 미등을 상시점등으로 하고 있는데 현기제만 안하고 있습니다.
할 수 있는데 안하는 겁니다. 법으로 강제되어 있지 않은데 할 필요가 없는 거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스텔스로 인해 피해를 보는 거구요.
방향지시등 밑으로 내리는 거는 그렇다 치더라도 후방 미등 상시점등을 볍규화하는 거는 꼭 해주어야 합니다.
법으로 강제해야 해요.
그리고 또 하나 법으로 강제해야 할 거는
후방 미등이 항상 켜져 있게 하는 거입니다.
쌍용이나 다른 해외브랜드들은 미등을 상시점등으로 하고 있는데 현기제만 안하고 있습니다.
할 수 있는데 안하는 겁니다. 법으로 강제되어 있지 않은데 할 필요가 없는 거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스텔스로 인해 피해를 보는 거구요.
방향지시등 밑으로 내리는 거는 그렇다 치더라도 후방 미등 상시점등을 볍규화하는 거는 꼭 해주어야 합니다.
필요성에는 공감하네여
제네시스는 안내림
싼마이 현다이 마크 단놈들만 내림
그나마 내린 GV70도 내린거 치고 높은편
젠장 ㅂㄷㅂㄷ
디자인적으로 자연스레 숨길 수 있는 사이즈의 차량들은 위쪽에 유지했고 비율이나 사이즈상 램프가 얇아야 하는 모델들은 아래로 내렸죠
좀더 두껍게 하면 되는데 그럼 디자인적으로도 앞하고 안맞아 버리니
당장 GV70마저도 아래로 내려 버림.
또 법규도 방향지시등과 브레이크등의 점등에 관련된 법규가 따로 있고 미국에 팔면 그냥 브레이크등만 있어도 무관하지만
우리나라는 호박색 방향지시등이 강제됨.
그리고 가끔보면. 웃긴게
쉐보레도 그렇고(쉐보레는 방향지시등 대신 브레이크등이 깜박이고 그게 아예 밑에 있어서 킹받는거의 결정판인데 생각보다 안까이고.) 쌍용차도 저런데 항상 비난의 화살은 현대차에만 ㅎㅎㅎ
...
카더라로 브레이크등이 OLED라는 카더라가...
그나마 검은색 몰딩에 방향지시등을 숨겨서 평상시에는 안보이게 하는 노력이라도 한건 괞찮다고 생각함
수리비 더 나오게 하는거 외엔 이유가 없는듯요.
생산단가를 높이지 않는 선에서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이려면 저 방법이 최선이라~_~
돈을 한정없이 쓸 수 있는 차량이라면 얇은 램프에 OLED를 박아서 2way로 돌리면 되는데 그랜저에다 그럴 순 없겠죠
그냥 테일램프를 조금 더 두껍게 하고 넣었으면 됐을거 같은데 말이죠.
저런 등화류는 디자인과 시인성을 저울질할때는 당연히 시인성의 손을 들어야 하는거 아닌지;;;
미국은 노란등이 필요없어서 하단 방향지시등이 아니라 빨간등으로 처리하고 하단은 그냥리플렉터로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법때문에 억지로 밑에 달아버린거예요
수출도 염두해 두다보니 나라마다 사양을 달리하면 개발비가 더 들어서 하나로 통일 (여떤 나라는 위에, 어떤 나라는 밑에..)
그러다보니 규제 덜 받는 범퍼로 내리는거죠
디자인의 자유로움이 생기는건 덤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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